성남FC, 시즌권 1000매 판매실적 '현재까지 2377매 판매'

서문영 /   / 기사승인 : 2016-01-25 23:58:0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성남FC 제공)
성남FC가 시즌권 판매 활성화를 위해 시작한 'Pass-Pass Relay(PPR)' 캠페인으로 1000매의 시즌권 판매 실적을 올렸다.

지난 해 11월, 성남FC 구단주 이재명 성남시장의 시즌권 1호 구매를 시작으로 2016 연간회원권 판매를 시작한 성남은 'Pass-Pass Relay(PPR)' 캠페인을 2년 연속 이어가며 성남시의회 박권종 의장, 네이버 김상현 대표이사, 카카오 임지훈 대표이사, NHN엔터테인먼트 정우진 대표이사 등이 PPR 캠페인에 함께 참여했다.

'Pass-Pass Relay(PPR)'는 시즌권 구매자가 다음 구매 예정자 2명을 지정하여 구매를 권유함으로써 성남FC 팬 층을 확대하고 구단 홍보를 강화하기 위한 성남FC만의 캠페인이다.

성남은 지난 두 달간 PPR을 통해 각계 각 층의 다양한 시민과 팬들의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하며 PPR 캠페인으로만 1000매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팬, 지역 단체 및 기업 판매량을 포함하면 현재까지 총 2377매의 연간회원권 판매고를 올렸다.

성남FC 이석훈 대표이사는 "시즌권을 구매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올해 시민구단 3년차인 만큼 더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100만 성남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성남FC의 2016 시즌권은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 판매 되며 구단 사무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시즌권 구매고객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함께 제공되며 좌석 등급 및 가격 등 기타 시즌권 구매 관련 문의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성남은 시즌권 판매 시작 이후, 실시간으로 판매 수량을 구단 홈페이지에 업데이트하여 팬들의 관심을 높여 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