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 아파트 가격 고공행진…‘우정동 쌍용예가’ 우수한 조건에 합리적 분양가로 주목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29 11:25:1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전국적으로 부동산 시장이 조금 주춤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지만, 울산 광역시 중구는 혁신도시로 인한 아파트 가격 상승으로 연일 고공행진 하고 있다. 특히 낙후된 아파트들까지 가격이 상승하면서 여러 지역에서 눈 여겨 보는 주요 도시가 됐다.

2018년 12월 완공 예정인 혁신도시에서 근무를 하기 위해 다른 지역에서 울산으로 이주 해야 하는 직원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중구 우정동 신규 아파트들이 연일 인기리에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이중에서도 혁신도시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우정동 쌍용예가에서 모집하는 아파트가 혁신도시와 태화강이 근접함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공급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에 관심을 끌고 있다.

969세대의 대단지 프리미엄으로 울산지역소재 아파트 미분양 물건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다. 우선 우정동쌍용예가는 좋은 입지조건과 활발한 교통망이 눈에 띈다. 또한 우정초, 울산중고교, 성남동 젊음의 거리가 인접해 있어 미래 교육 걱정없는 명문학군 교육과 우정혁신도시 및 공공기관 이전으로 인한 자족 신도시로 눈부신 미래가치를 예상할 수 있다.

우정동쌍용예가는 단지 내 수영장, 피트니스시설, 실내골프연습장, 도서관 등 주민을 위한 편의 시설이 풍부하게 마련되어 있다. 고품격 친환경 웰빙아파트로 지역주택 조합아파트 전국 최초 단지 내 수영장 시설까지 구비되어 있다.

울산 인근 아파트 대비 1400만원까지 상승한 평당가에 비해서 저렴한 평당 900만원대의 분양가로 분양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태화강의 아름다움과 우정혁신도시의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는 우정동쌍용예가에 대한 자세한 조합원 가입문의 및 상담은 대표전화 052)270-7611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