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월곶~판교선 전철 사업은 최근 몇 년간 지지부진했다. 그러나 지난해 연말 월곶~판교 복선전철 사업이 국토교통부가 진행한 타당성 재조사를 통과하면서 사업이 급물살을 타고 있다. 현재 기본계획 수립 단계로 2~3년간 설계를 거치면 2020년 중반쯤 개통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최헌선 경기도청 광역도시철도과 주무관은 “이들 전철이 개통되면 시흥에서 여의도, 서울역까지 약 30분이면 이어진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54-1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안양 비산 로제비앙’이 월곶~판교 복선전철의 대표 수혜 단지로 떠오르면서 인기다.
안양 비산 로제비앙은 지하 4층~지상 24층 3개동 규모이다. 전용면적 113B㎡, 전용면적 114C㎡, 전용면적 115A㎡ (A, D, E타입), 전용면적 99㎡ 으로 아파트 총 219세대, 오피스텔 30실로 구성되어 있다.
인근주변으로 진흥아파트 재건축, 4250가구 규모의 덕천지구 재개발, 임곡3지구 재개발 등의 개발 수혜가 예상되는 지역으로 여기에 월곶-판교간 복선전철까지 추진 수순을 밟자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더욱 빨라지고 있다고 한다.
한국토지신탁이 분양중인 '안양 비산 로제비앙'은 도보통학이 가능한 안양동초와 임고중, 비산중 등 7개의 초중고가 위치해 우수한 교육 환경을 자랑하며 단지 바로 옆에 이마트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킴스클럽, 안양성모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생활 편의성이 우수하다.
차량을 이용해서는 경수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KTX 광명역 또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월곶-판교 복선전철이 예정이 되어 있다.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은 확정이 되어 있다.
분양관계자는 “안양 비산 로제비앙은 각종 개발호재로 투자자들의 문의가 특히 많다”며 “안양은 아파트가 들어 설 부지가 많이 않아 새 아파트의 희소성이 매우 높고 각종 개발호재가 넘쳐난다. 임대수익뿐 아니라 향후 시세차익을 노리기에 이만한 입지는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안양 비산 로제비앙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는 성황리에 운영중이며, 보다 빠르고 상세한 상담을 위해 사전 예약은 필수다.
분양문의 및 방문예약: 1600-8322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