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상가를 주목하자” 위례신도시 중일 라크리움 상가 주목!

전찬옥 / webmaster@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15 10:44: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전찬옥 기자]올 해도 수익형 부동산의 자금 유입이 꾸준히 이어질 전망이다. 저금리 기조가 계속되면서 은행에 예금해 이자를 받는 것보다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해 매월 임대료를 받는 것이 훨씬 나은 수익이 되기 때문이다.

특히 시세차익이나 주택투자를 노리던 투자성향이 매달 일정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상가, 빌딩, 오피스 등의 수익형 부동산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가운데서도 전문가들은 상가 투자가 대세를 이룰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때문에 투자를 시작하는 초보투자자부터 기존 투자자들까지 상가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가운데서도 신도시에 형성되는 상가들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위례신도시에 들어서는 중일 라크리움 상가가 많은 사람들의 문의를 받으며 빠르게 분양을 이어가고 있다.

위례 우남역라크리움 상가는 위례신도시 초입의 관문상가로 접근성이 높아 집객력이 우수하며 지역 내 랜드마크적 이미지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2017년 개통 예정인 우남역과트램역의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해 투자가치가 높다.

여기에 위례 최대의 상업지구로 사람들의 유입이 많고 1km이내에1만 2000여 가구를 거느리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2017년 우남역이 개통하게 되면 상권의 초기 활성화로 선점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을것으로 보이며 관공서, 문화, 숙박, 업무, 주거시설 거주자를 수요층으로 하는 다양한 업종의 임차인 모집이 빠르게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위례신도시 중일 라크리움 상가는 3면 개방형으로 3면이 탁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어 상품가치가 높고 인근에서 볼 수 없는 전 층 3m의 높은 층고를 적용해 사람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전 층 일부 호실에는 발코니가 구성돼 있으며 주차대수 150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을 확보함으로 상가 이용의 편리함을 더해 집객력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현재 분양홍보관은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214-5에 위치하고 있으며 빠르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1600-8338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찬옥 전찬옥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