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투자 몰리는 평택 산업단지 인근 오피스텔 '평택스마트빌포레' 강남 분양홍보관 북새통!

홍하현 / kk119119@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16 12: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홍하현 기자] 투자는 현재와 미래 모두 충족할 만한 매력이 넘치는 곳이어야 한다. 강남이나 여의도는 개발되기 이전부터 해당 지역에 대한 개발 마스터플랜이 정부 차원에서 시작되었으며 20년 전후로 그 가치는 크게 높아졌다. 지금 관망 상태로 돌아선 부동산 시장에서 미래 가치가 월등히 높은 지역은 어디일까?

평택은 택지 조성, 산업단지 개발,항만 개발,미군기지 이전, KTX 수서~평택 개통,삼성전자 평택 고덕지구 산업단지 100조 원 투자, LG 전자 진위지구 디지털파크 조성에 60조 원 투자 등 가장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경기도 평택이 이렇게 변모하고 있는 데는 기업들의 차세대 성장 산업을 육성해 서울 등 수도권,부산,대구,광주,대전 등 광역 도시와의 연결성,중국,일본,동남아 해상무역 등 지리적 입지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변화와 기회가 있는 평택으로 기업, 사람, 돈이 몰리면서 신규 일자리는 꾸준히 늘고 있어 삼성과 LG 등 대규모 투자가 완료되는 시점에 국내 GDP는 도시 중 단연 1위에 오를 전망이다. 따라서 부동산 전문가들은 과거 이태원의 예를 들면서 가장 부동산 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평가하고 있다.

수익형부동산 관계자는 수익형부동산의 투자목적이 수익률을 내는데 있는 만큼 3대원칙을 꼼꼼히 따져보고 투자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수익형부동산의 3대원칙은 첫째, 총 분양가는 1억원 내외로 저렴 둘째, 향후 개발가치와 적정임대수요 셋째, 분양보증으로 안전성 확보란 3가지 요건을 충족한 곳을 말한다.

현재 막바지 분양중인 평택스마트빌포레가 수익형 부동산 투자의 3대원칙에 딱 맞아 떨어져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평택스마트빌포레는 분양가격이 3.3㎡ 당 400만원대로 인근에 있는 부동산과 비교할 때 저렴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6층까지 총 439 가구 대단지와 1층 근린상가 등 산업단지 내 랜드마크로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스마트빌 포레는 서해를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과 전호실이 산업단지 엔지니어·바이어들이 가장선호 하는 계약면적 59 ~ 87㎡의 소형으로 구성돼 있고 분양가 또한 3.3㎡당 400만원대로 낮게 책정돼 실투자금기준 1채당 3000만원 정도로 부담이 적어 임대수익용으로 적합하다는 평이다.

평택스마트빌포레는 서해의 황금빛 낙조와 20,534㎡ 면적의 여술근린공원이 집 앞 정원처럼 펼쳐진다. 포승국가산업단지 중심 상권과 바로 연결되며 1800㎡의 옥상정원과 5층 테라스 정원, 택배무인함, 각 층 마다 자전거 전용 주차장이 있다. 또한 휘트니스 센터, 오피스텔 이용자를 위한 대회의실, TV, 냉장고, 조리시설 등을 갖춘 게스트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제공된다.

평택스마트빌포레 분양홍보관은 2호선 강남역 8번 출구전방 진흥아파트 사거리에 있으며 관람·자세한 분양상담은 대표전화 1577-414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하현 홍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