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스쿠터 여행 전문 렌탈샵 ‘바이킹넷’, 오토바이 대여 혜택은?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22 16:28:4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돌, 바람, 여자가 많다는 제주로 떠나면 현재의 모든 일은 잊어버리고 자유로운 영혼으로 되돌아 갈 수 있을 것만 같은 생각이 든다.

제주도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3관왕에 등재될 만큼 뛰어난 경관과 생물보존의 청정함을 자랑한다. 대표적으로 한라산, 천지역폭포, 섭지코지 등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제주도에 가면 답답했던 몸과 마음이 저절로 힐링이 되는 마법 같은 곳이다.

이러한 관광코스를 배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제주도 스쿠터 여행이다. 도로에 차가 많지 않고, 해변가가 많은 제주의 특성상 오토바이를 타면서 자연을 감상할 수 있고 이동이 용이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제주항 근처에 바이킹넷 제주점은 약50평 규모로 제주 최대 모터사이클 판매∙수리·렌탈샵으로 관광객들의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바이킹넷 제주점은 스즈키, 야마하, SYM공식 판매·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작년 한 해에만 약 200대가 넘는 신차를 판매해 제주를 대표하는 멀티샵으로 자리를 잡았다. 특히 렌트 업체의 고질적인 문제인 자차담보 불가로 인한 수리비 과다청구 문제 해결을 우선 과제로 잡고 상품구성을 한 것이 관광객들에게 큰 신뢰를 받을 수 있었다.

따라서 바이킹넷 제주점의 스쿠터 대여는 화려하고 멋진 기종보다, 라이딩과 풍경에 집중할 수 있도록 스쿠터 운행의 위험요소를 최소화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금년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과 꼼꼼하게 정비된 차량의 준비, 사고 차량 부당청구 등 불합리한 렌트 구조를 개선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바이킹넷은 전국 총 10개 지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SNS를 활용해 최대 25%까지 할인적용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jejubikeing.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