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주거가 하나되는 친환경 단지 '해운대 센텀아라' 합리적 분양가로 눈길!

홍하현 / kk119119@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24 15:3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부산 도시철도 2호선 시립미술관역과 직접연결(예정) 단지’
[시민일보=홍하현 기자]최근 해운대에 47층 초고층 647세대 대단지 아파트 “센텀아라”를 성황리에 조합원 모집 중으로 부산의 부동산시장에 큰 파동을 주고 있다.

부산 도시철도 2호선 시립미술관역과 단지가 직접연결(예정)되어 기존의 초역세권 아파트와는 차원이 다르고 올해 개통예정인 도보 5분 거리의 동해남부전철 우동역은 시립미술관역과 환승 역세권으로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해운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하는 수영요트장 재개발과 마무리 공사중인 신세계 센텀시티 2단계 복합쇼핑센터와 향후 3단계까지 완성되면 세계적으로 격조 높은 센텀시티 문화를 만끽할 수 있어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되고 있다.

해운대 바다와 수영강변을 품은 넓은 조망과 배후에는 장산이 위치하여 천혜의 자연쉼터와 같은 단지를 자랑하는 “센텀아라”는 인접한 주변 대단지 아파트와 주거벨트를 형성하며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을 비롯해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린다.

또한 다양한 전시 공연이 열리는 벡스코,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영화의 전당, 시립미술관 등 첨단문화와 쇼핑을 동시에 가까이에서 센텀시티의 특급생활을 누릴 수 있다.

3.3㎡당 900만원대의 저렴한 금액으로 공급되는 “센텀아라”는 주차공간을 지하화하여 지상에 차 없는 안심단지 설계와 판상형 평면계획으로 온종일 햇살이 집안을 가득 채우는 쾌적한 주거공간과 거실과 방이 전면 배치되어 채광, 통풍, 개방감이 극대화된 4BAY 혁신평면 설계와 전세대 4ROOM설계로 활용성이 극대화되고 펜트리를 마련하여 중대형 평형과 같은 수납공간을 배려하여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다.

단지내 각종 테마형 공원시설과 커뮤니티 시설은 생활이 곧 자연이 되는 친환경 단지로 활력이 넘쳐나는 건강한 생활과 여가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조합설립인가신청일 현재 부산, 울산, 경남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이거나 전용면적 85m² 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 가입신청이 가능하다. 주택조합원의 계약 신청은 청약통장 유무와 무관하며 사업승인 이후에는 전매도 가능하다.

주택홍보관은 부산시 해운대구 재송동 661-3번지(구 가야농원)에 있으며 방문 시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되어있다.

문의는 051-781-2233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하현 홍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