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칼프, 광저우 국제미용 박람회 참가로 ‘눈길’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29 17:11: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두피ㆍ탈모 관리센터 브랜드 닥터스칼프는 오는 3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광저우에서 열리는 ‘2016 광저우 국제미용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컨저우 뷰티학원, 중국 웰라와 함게 전용관을 개설할 예정이다. 총 240개 뷰티 업계가 참여 할 예정이다.

‘2016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뷰티 전문 전시회 중 하나로, 중국에서는 상해, 홍콩과 더불어 중국 최대 3개 화장품 전문 전시회다.

이 자리에서 닥터스칼프는 중국 1호점을 시작으로 70호점까지 오픈 하면서 성공 노하우와 함께 닥터스칼프 제품의 효능에 대해 소개 할 예정이다. 또한 닥터스칼프 특유의 우수인재 양성교육에 대한 설명뿐 아니라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설명하는 자리도 가질 예정이라고 한다.

닥터스칼프 측은 “이번 박람회에서 새로운 파트너와 만남의 장을 마련하는 것뿐 아니라, 닥터스칼프 로드샵, 아카데미 교육시스템, 샵인샵등 다양한 브랜드 런칭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닥터스칼프는 중국 내 지사설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까지 중국 상해를 시작으로 광저우, 심천, 항저우 등에 지사를 설립하였으며, 70개의 닥터스칼프 센터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한편 닥터스칼프는 발모킹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발모킹은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4개월 무료관리와 홈케어 제품 지급뿐 아니라 극적인 득모를 보인 인원을 선정하여 최대 상금 35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닥터스칼프 공식홈페이지 (http://www.drscalp.com/ex/hairking/index.jsp) 를 통해 3월 10일부터 4월 19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