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현 역세권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반환 보증 전세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4-01 14:00:4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일산 위브더제니스’는 일산 탄현역이 브릿지로 직접 연결된 59층의 초고층 주상복합으로 8개동 2700가구 수도권 규모의 단지이다

안심보장 전세의 경우 전세금에 대해 100%를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보증하는 전세 상품으로 최초 분양가 30~40%선의 전세가로 입주 할 수 있다. 전세가의 최대 80% 까지 가능해 최저 8400만원이면 탄현 역세권의 초고층 주상복합에 입주 할 수 있다.

95㎡ 의 경우 분양가의 55%에 대한 대출이자를 5년 동안 지원하며 10%의 잔금을 4년 뒤 납부하는 잔금유예 또한 지원한다. 여기에 인테리어 비용 지원, 공용관리비 지원과 더블어 기타 별도 지원을 더하면 최대 1억800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가구 내부에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등 풀옵션 빌트인 가전이 갖추어져 있다.

일산 탄현역과 브릿지로 연결돼있는 경의선 탄현역에서 공덕역까지 급행을 이용 할 수 있다., 용산역, 옥수역 까지 이동을 할 수 있고, 기존의 지하철 3호선 대비 서울로의 접근이 가능하다.

교육 여건 또한 초(혁신초), 중고가 도보거리에 인접해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 휘트니스가 A동, B동 두 곳이 운영되며 골프연습장, GX룸, 사우나 등도 활성화 돼있다. 이와 함께 도서관, 학습실, 제니스 키즈클럽 등으로 구성된 교육시설도 눈에 띄며, 최고급 호텔급인 게스트 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된다.

상가시설인 제니스스퀘어는 지하2층~지상2층 규모로 다양한 업종이 모두 입점 된 상태로 원스톱 쇼핑·모든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 할 수 있다.

일산두산위브더제니스는 실물을 사전 예약제로 관람하는 방식으로 사전 방문 예약은 필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