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역 도보3분 ‘성남 신동아 센트럴 파밀리에’ 주택홍보관 선착순 조합원 모집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4-08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성남 모란역 도보 3분 거리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신동아 센트럴 파밀리에’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 4781번지에 일대에 시공예정인 ‘신동아 센트럴 파밀리에’는 지하 2층~지상 14층 6개 동, 총 311가구 규모이다. 전용면적은 59㎡ 205가구, 84㎡ 106가구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주방에서 TV시청과 전화통화, 방문자 확인이 가능한 주방TV폰이 설치되고 가스, 전기, 세대차량 입차확인 등이 가능한 홈네트워크시스템, 안전과 프라이버시 건강한 생활을 위한 시큐리티시스템 등 11v이 갖춰진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되는 ‘신동아 센트럴 파밀리에’는 단지 중앙에 커뮤니티 광장을 조성하여 풍부한 녹지를 마련했으며, 하늘광장, 데크쉼터, 어린이놀이터 등 문화와 자연을 테마로 한 단지로 설계됐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수진공원을 비롯하여 탄천변, 성남종합운동장, 체육공원 등이 있어 입주민들이 운동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교육환경은 도보 통학이 가능한 성수초, 풍생중, 풍생고를 비롯해 다수의 학교가 인근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성남시 수정, 중원구 도시정비사업으로 다양한 인프라 확충 및 도시 미관이 개선되고 향후 성남~여주 간 복선전철 사업과 제2경인선 연결고속도로 사업, 수서~평택간 고속철도 건설사업 등이 예정돼 있다.

교통여건은 지하철 8호선과 분당선의 환승역인 모란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2호선 잠실역까지 11개 구간 23분, 판교역까지 6개 구간 20분, 선릉역이 10개역 22분이 소요된다. 강남, 송파, 광주, 용인 등으로 이동이 가능한 다양한 노선의 버스정류장이 있다. 또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탄천I.C), 서울외각순환도로(성남T.G), 분당~내곡 고속화도로, 헌릉로, 3번국도 등과 인접해 자가용을 통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은 단지 주변에 이마트, 홈플러스, 모란시장, NC백화점 등 각종 쇼핑시설이 있으며 성남시립의료원(예정), 성남스포츠센터(예정) 등이 있다.

조합원 자격요건은 현재 서울 인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이거나, 전용면적 85m² 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 가입신청이 가능하다.

‘신동아 센트럴 파밀리에’ 주택홍보관은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에 위치하며, 주택조합원은 계약 시 청약통장 유무와 무관하며 사업승인 이후 전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