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지구 소형아파트 ‘청라모아미래도’ 모델하우스 선착순 분양

홍하현 / kk119119@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4-22 19: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홍하현 기자]인천 청라지구 A1블럭에 소형평형의 아파트로 구성된 지하1층~지상25층 5개동 총 418세대의 ‘청라 모아미래도’가 분양한다. 전용면적 71㎡ 3가지 타입으로 4베이 판상형, 3면 개방평면위주의 배치로 통풍 및 채광을 확보하였다. 일부세대에서는 바다조망 및 골프장 조망으로 개방감을 확보하였고 대형팬트리로 수납공간을 넓혔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을 확보하였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제로입주민의 안전을 도모하였으며 동간거리가 최소 50~90m로 넓은 거리를 유지해 개인프라이버스를 확보하였다.

곳곳에 축구장 크기의 중앙공원과 휴게소, 운동시설,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테마의 조경시설로 여가 및 녹지율을 높였다.

각 세대별로 LED 조명과 태양광으로 관리비 절약할 수 있으며 22mm의 로이유리를 사용하여 단열성능 및 에너지 절감과 결로방지를 할 수 있다. 실내골프장, 휘트니스센터, 도서관 및 독서실 등 커뮤니티센터가 위치한다.

3㎞ 이내의 공항철도를 이용해 청라역~서울역까지 30분대로 진입가능하며 검암KTX로 서울역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2017년 3월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연결될 예정이며 경인고속도로 직선화, 공항고속도로 청라IC를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진출입이 용이하다.

지하철7호선 석남역~청라역이 연장될 예정이며 2017년 GRT 개통예정, BRT광역버스노선이 인접해 청라~강서구 가양역까지 40분대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편의시설인 홈플러스, 롯데마트와 수변상가인 커넬웨이 등이 사업지에서 차량 5분대로 이동 가능하며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초·중학교가 예정되어 있다.

하나금융타운, 신세계보합쇼핑몰, 차병원의료복합타운이 조성 및 예정되어 있으며, 또 로봇랜드, 도시첨단산업단지, 시티타워 등 관광시설을 확충하며 생활편의시설 등 다양하게 구축하였다.

현재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하현 홍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