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선 세류역 인근 59~84㎡ 중소형 ‘수원 명당골 코오롱 하늘채’ 주택홍보관 조합원 모집

홍하현 / kk119119@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4-29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홍하현 기자]코오롱글로벌㈜ ‘수원 명당골 코오롱 하늘채’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 116-1번지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되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15층 50개동 총 3,347세대(예정)로 지어진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와 4Bay 구조이며, 주방에는 가스쿡탑, 인덕션 등이 있으며 실내 곳곳에 다양한 수납공간과 펜트리가 제공된다. 또한 스포츠용품, 신발 등 보관 가능한 현관신발장과 수건, 속옷, 바디용품 등 수납 가능한 욕실수납장을 갖췄다.

외부에서 스마트폰으로 세대 내 거실 조명, 가스밸브, 난방시스템 등 제어가 가능한 외부제어시스템과 입주민의 안전한 생활을 위한 디지털 도어록과 욕실스피커폰 및 비상콜 시스템, CCTV 보안시스템이 적용된다.

단지 내에는 GX룸,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맘스까페(키즈존), 작은도서관이 있으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문화공원과 휴게소,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놀이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주민운동시설 등이 마련돼 있다.

교육시설은 단지 내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신설될 예정이며, 도보 통학 가능한 곡반초, 화흥중, 곡반중, 권선고 등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도보 20분 거리에 지하철 1호선 세류역이 있고 수원버스터미널과 분당선 매탄권선역과 망포역이 근거리에 위치하여,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남부우회로, 영동고속도로, 서울-용인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또한 2019년 수원발 KTX 서정리역~지제역’ 직결 수도권 고속선 복선전철 사업이 완공 될 예정이며, 2020년 수원~인천 어천역’ 경부고속선 복선전철 사업이 개통 예정이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 홈플러스, 농수산물도매시장, NC백화점 등이 있고 공공기관과 의료기관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1차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2회~7회차 무이자, 전 평형 무상옵션 제공과 발코니 확장비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조합원 자격으로는 서울, 경기, 인천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자로, 무주택 세대주이거나 전용면적 85㎡ 이하의 주택 1채를 소유한 사람이면 가능하다.

‘수원 명당골 코오롱 하늘채’의 주택홍보관은 수원시 영통구 신동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하반기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하현 홍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