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아파트9차’ 미분양 가구 동·호수 지정 모델하우스 선착순

전찬옥 / webmaster@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5-14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전찬옥 기자]동탄 2신도시 A98블록에 들어서는 지하 2층~지상 20층의 총 13개동 총 689가구의 ‘동탄 반도유보라 9차’가 미분양 가구를 분양한다.

가구별 특화설계로 저층가구의 프라이버시를 배려해 필로티로 설계되었으며 1·2층 일부가구에 한해 발코니면적 최대 50㎡를 서비스 공간으로 제공하며 최상층 가구에 한해 다락방 공간으로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되며, 전 가구 남향위주의 배치로 통풍·채광을 확보했다.

넓은 동간거리로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단지 곳곳에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했다.

전용면적 93㎡, 101㎡, 104㎡로 3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알파룸·펜트리 공간을 설계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동탄2 반도유보라 9.0’에서는 특별한 유보라 별동학습관을 운영해 2층 규모의 스마트한 시설이 들어선다. 중·고등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영어마을, 다양한 학습 과목의 능률교육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맞춤 교육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키즈룸, 북카페, 독서실 등이 마련돼 입주민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커뮤니티센터에는 골프연습장, 키즈룸, 휘트니스센터 등 마련돼 있으며 단지를 둘러싼 근린공원이 예정돼 있고 동탄호수공원을 조성해 여유로운 주거공간을 형성하고 있다.

초·중·고가 개교예정으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자녀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이 가능하며 단지 내 대형 스트리트형 상가가 조성돼 편리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과 연결되는 장지 IC가 2016년 개통으로 서울진입이 용이하고 동탄대로를 이용해 주변도시로의 접근이 수월하다. 2016년 8월 KTX가 동탄역에서 서울 수서까지 일부 개통예정으로 18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수원-인덕원선 연장 확정으로 동탄2능동역, 동탄역, 서동탄역의 노선으로 계획됐다.

또 2021년에는 GTX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서울 삼성역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화성-용인간 광역 BIS 구축계획으로 신교통수단인 무가선 트램이 도입예정으로 선진교통문화를 누릴 수 있다. 2020년 동탄환승센터를 목표로 해 KTX, GTX, 고속버스 등 환승 이용 시 편리하며 주변에 백화점, 쇼핑몰, 대형마트·멀티플렉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주변에 삼성나노시티, 기아 자동차, LG전자 디지털파크 등 대기업과 동탄일반산업단지, 오산기장 산업단지, 평택산업단지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2019년 완공예정인 동탄 테크노밸리는 대기업 연구단지 등 173개 기업이 입주할 예정이다.

현재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는 잔여 가구에 한해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계약금은 500만원이며, 입주는 2017년 12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찬옥 전찬옥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