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개통 덕풍역 도보10분 총 668가구 ‘하남 쌍용 리젠하임’ 주택홍보관 조합원 모집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5-04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5호선 덕풍역 역세권 아파트 쌍용건설의 ‘하남 쌍용 리젠하임’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주택청약통과 무관하며 지정모집으로 입주자가 원하는 동·호수 선택이 가능하고 사업 승인 이후 전매가 가능하다.

미사강변도시, 하남강일지구, 풍산지구로 이어지는 신주거벨트 중심축에 자리잡은 하남시 덕풍동 일대에 들어서는 ‘하남 쌍용 리젠하임’은 지하 2층~ 지상 25층, 11개동 총 668가구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59㎡ 528가구, 전용면적 84㎡ 140가구로 구성된다. 주차는 120% 가능하며, 지하화했다.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와 4bay 맞통풍 구조이며 전 가구 조망을 위해 난간 없는 입면분할창과 모든 동의 1층에는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전용면적 59㎡는 부부욕실 샤워부스 설치, 확장 시 아일랜드 식탁 배치와 전용면적 대비 약 50%의 발코니가 설치되며, 84㎡는 주방펜트리를 통해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안방드레스룸 붙박이장, 드라이 바스켓, 소형서랍 등 수납기능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Half Walk-in 신발장이 적용돼 계절신발, 골프백 등 운동용품 수납이 가능하고. 세탁과 건조가 한 공간에서 가능한 원스톱 세탁실이 제공된다.

교육여건으로는 인근에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 한국애니메이션고 등이 위치하며, 학원가가 조성돼 있다.

교통환경은 하남IC(8분), 상일IC(10분)가 가깝고, 단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지하철 5호선 덕풍역(2018년 개통 예정)이 위치해 서울·경기도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단지 주변에 직행, 일반 버스, 간선버스가 있어 서울 중심권까지 1시간 대 진입이 가능하며 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 이마트, 하남시청, 하남SD병원 등이 가깝고, 연면적 33만㎡ 규모의 백화점, 영화관, 스파, 키즈파크 등을 갖춘 대형 복합쇼핑몰인 유니온스케어가 2016년 9월 개장 예정이다. 또한 주변에 안산, 검단산, 덕풍공원이 있어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국제자산신탁이 자금관리를 하며 조합원 자격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시·인천시·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이거나 소형주택(전용85㎡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하남 쌍용 리젠하임’ 주택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