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하1층에는 주차장이 완비돼 있으며 지하1층~지상3층의 총 300여개의 상업시설로 최대 61%의 할인 분양한다. 계약금은 10%, 잔금은 60%대출로 가능하며 선임대 방식으로 분양즉시 수익이 발생한다.
일산방송 복합단지는 2007년에 준공된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9번지 일대의 중심상업지구다.
총면적 31만3226㎡이며, 방송시설 1개동 지하4층~지상10층의 MBC 드림센터, 오피스 130업체가 입주된 ‘엠시티 드라마파크’와 오피스텔 4개동 646가구인 ‘SK 엠시티’로 지하4층~지상15층 규모이다.
또 방송국과 연계된 중심 상권으로는 동쪽으로 웨스턴 돔, 남쪽으로 법조단지, 서쪽으로 호수공원·고양국제꽃박람회장, 북쪽으로 MBC 드림센터와 일산문화광장이 들어서 있다.
특히 지하1층~지상3층까지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한 자연스러운 동선을 갖췄으며, 웨딩홀 등 대형업체가 입점해 있어 오피스텔 입주민과 오피스 입주업체의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일산 SK 엠시티’는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과 마두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유로 장항IC, 외곽순환도로·수색로 등 주요간선도로가 인접하고 서울 전지역, 파주, 김포 등 대중교통이 발달된 곳이다.
또 젊은층이 많이 이용하는 상권이며 근린생활시설·아파트 밀집지역으로 지역주민의 이용도도 높다.
인근에 웨스턴돔, 라페스타 등의 상업시설 밀집지역으로 할인매장, 대형유통시설이 위치하고 있다.
또한 일산 MBC, 일산 호수공원, 관공서가 있어 유동인구가 많으며, 한류월드,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개발로 인해 더 많은 관광객이 방문예정이다.
현재 임대조건은 1년간 월세 없이 렌트 프리조건과 인테리어비 보증금의 50% 지원하며 새 입주로 권리금이 없다. 중도금 60%대출이 가능하며 미분양 상가에 한해 선착순으로 분양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