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을 확보했으며 숲 조망권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초입에 지하주차장을 배치하여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제로 주민의 안전을 도모했다.
전 세대 210mm바닥콘크리트에 거실 및 주방에는 60mm 바닥 차음단열재를 내장하여 침실 30mm보다 더 두꺼워져 층간소음을 완화했다. 모서리부분까지 끊김없는 단열라인으로 디테일한 열교설계가 적용되어 결로발생을 최소화했다.
모든 창호에 이중창 시스템을 적용하여 외부의 소음 및 냉기를 차단하였고 스마트홈 시스템을 적용해 스마트폰 앱에서 난방, 조명 등 제어가 가능하며 방범설정, 방문자 확인 등 스마트한 시스템을 적용했다.
1층에는 오렌지로비를 특화설계하여 출입구 단차를 없애 통행에 불편을 최소화하고 1층 세대의 입구를 분리해 1층의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차공간을 10cm 넓게 설계하여 주차편의성을 높였다.
1단지에는 피트니스센터, 카페, 어린이집이 위치하며 2단지에는 경로당, 관리사무소, 운동시설의 커뮤니티센터가 들어선다. 3면이 숲으로 둘러싸인 자연친화적인 단지로 곳곳에 어린이놀이터, 운동시설 등을 설계하며 녹지공간을 조성하여 조경시설을 확충했다.
광역버스를 이용하여 분당 및 강남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며 성남~여주 복선전철로 수도권이동이 수월해진다. 또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를 이용하여 서울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또한 광주 방향 진입시 유턴 후 바로 진입가능하며 분당방향 57번 국도변에서 진입가능하다.
주변에 백화점, 분당서울대병원, 율동공원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가 신설예정이다. 오포 1,2,3차와 함께 1343가구의 대규모 이편한 세상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