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84㎡ 중소형 대단지 아파트 ‘수원 명당골 코오롱 하늘채’ 주택홍보관 선착순 조합원 모집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5-27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코오롱글로벌 시공예정인 ‘수원 명당골 코오롱 하늘채’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지하철 1호선 세류역 인근 수원 곡반정동 116-1번지에 들어서는 ‘수원 명당골 코오롱 하늘채’는 지하 2층~지상 15층 49개동이며, 2개의 단지로 조성돼 1단지 1458가구, 2단지 1889가구 총 3347가구 규모이고 전용면적은 59-84㎡으로 중소형 대단지 조합원 아파트이다.

‘수원 명당골 코오롱 하늘채’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일반분양 아파트의 분양가보다 10~20% 저렴하게 공급되며, 3.3㎡당 공급가는 900만원대로 책정됐다.

조합원 자격은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하고 무주택자나 85㎡이하의 주택 1채를 보유한 가구주이면 된다.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고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 확장 혜택이 제공된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와 4Bay구조로 설계되며 현관신발장, 욕실수납장 등 실내 곳곳에 수납공간을 갖추었으며 펜트리가 제공된다. 또한 주방에 가스쿡탑, 인덕션이 설치된다.

외부에서 스마트폰으로 가구 내 거실 조명, 가스밸브, 난방시스템 제어가 가능하며 외출 시에 월패드 또는 스마트폰으로 방범 설정이 가능한 동체감지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부부욕실에 욕실스피커·비상콜시스템으로 비상 상황 시에도 공동현관·가구현관 문 열기와 전화 수신이 가능하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실내배드민턴장, GX룸과 맘스까페(키즈존), 작은도서관, 주민회의실, 노인정 등이 있다. 또한 단지 내 문화공원(1단지)과 소공원(2단지) 조성·수변공원 이용이 가능하고 휴게소, 어린이놀이터 등이 있다.

단지 내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예정돼 있으며 주변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곡반중, 화흥중, 권선고 등 교육시설이 있다.

교통 환경은 인근에 수원버스터미널과 도보 거리 1호선 세류역과 분당선 망포역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앞 덕영대로가 있고 영동고속도로, 서울~용인 고속도로, 1번 국도, 동수원로 등 교통망 진입이 수월하며 2019년 KTX(서정리역~지제역)이 완공될 예정이고, 2020년 경부고속선(수원~인천~어천역)이 개통될 예정이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갤러리아백화점, NC백화점 등 각종 쇼핑시설이 있으며 수원지방법원, 영통구청, 수원시청 등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 광교테크노밸리, 수원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주변에 위치해 있다.

‘수원 명당골 코오롱 하늘채’의 주택홍보관은 수원시 영통구 신동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하반기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