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역 500m 거리 단독형 용인 타운하우스 ‘동백 블루레이크’ 선착순 분양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6-11 09: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초당역 5분 용인 단독 타운하우스 ‘동백 블루레이크’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2-18에 들어서는 한국도시개발 ‘동백 블루레이크’는 지하 1층~지상 3층 총 19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146~162㎡로 구성된다.

석성산 자락에 위치하며 도심 속 친환경을 모티브로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층고가 높아 조망과 채광, 개방감이 좋으며 각 세대 별로 지하주차장과 60~80여평의 정원이 있어 정원을 목적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고 바베큐장과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도시가스 난방과 에코온돌매트 바닥시공으로 단열, 결로현상 방지,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며 입주민의 보안을 위해 단지 구역별 CCTV, 무인경비시스템, 무인차량인식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중소형 대단지 용인 ‘동백 블루레이크’는 A타입, B타입 2가지 타입으로 설계된다. A타입은 1~3층 구조로 3층은 다락방 구조가 아닌 주택구조로 층고가 높고 도시가스 난방 시공이 되어 있으며 B타입은 기본구조 1~2층으로 1층에 방이 있어 부모님과 함께 2세대가 거주하기 적합한 구조이며 3층 다락방은 추가 옵션 선택시 건축이 가능하다.

또한 도배, 장판, 벽지, 타일 등 내부 인테리어 마감재를 직접 계약자가 선택을 할 수 있으며 각 세대마다 실내와 연결된 2개의 정원과 테라스가 포함돼 정원, 텃밭 등으로 조성이 가능하며 각 층 별로 욕실도 마련돼 있다.

교통은 단지에서 초당역까지 800m거리로 도보 10분, 차량 5분 거리에 있다. 단지에서 버스정류장이 인접하여 광역버스를 통해 서울, 수원, 분당 동탄신도시로 접근이 용이하다.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수원, 안양 등지로 이동할 수 있고 경부, 영동,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다. 또한 GTX구성역 개통 예정으로 강남 15분대, 분당선 기흥역 환승 시 강남 35분대면 도착이 가능하다.

교육시설은 단지 바로 앞에 석성숲 유치원과 인근에 초·중·고가 있다. 또한 주변에 대형마트, 백화점, 영화관, 용인행정복합타운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가깝다.

공동지분 등기가 아닌 단독형으로 모두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분양가는 3억 중반에서 4억대이다.

용인 타운하우스 ‘동백 블루레이크’의 입주는 2016년 10월말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