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세교지구에는 현대건설의 브랜드타운이 조성된다. 작년 분양한 1차 822가구와 분양 중인 ‘힐스테이트 평택 2차’ 1443가구에 이어 하반기 3차 542가구가 공급될 예정으로 총 2807가구 규모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삼성전자가 100조원을 투자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차세대 반도체 고덕산업단지(2017년 완공 예정)는 물론 진위2 산업단지 인근에 위치한 LG디지털파크(2017년 완공 예정)와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현재 힐스테이트 평택 2차는 지하 2층~지상 26층, 16개 동, 총 1443가구 규모다. 현재 전용면적 84㎡의 일부 물량만 남은 상태이다. 전용면적 84㎡의 세부 구조를 살펴보면 채광과 통풍이 좋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크기가 큰 발코니 2개와 온전히 방(room)의 구실을 할 수 있는 침실이 4개가 있다. 여기에 수요자의 기호에 맞춘 확장 선택도 가능하다. 대형식당+펜트리, 자녀방 학습존+계절창고 등 가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현대건설의 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들도 도입될 예정이다. 스마트폰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등을 원격제어가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에너지 사용을 확인 할 수 있는 힐스테이트 에너지 관리 시스템(HEMS)으로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다. 무인택배시스템도 설치된다.
단지 중앙의 잔디마당과 단지중앙커뮤니티 공간을 중심가로와 연계한 순환산책로가 조성되고 단지 내 커뮤니티공간을 이어주는 왕벚나무 가로수길, 수변공원과 중앙광장 등의 조경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대단지를 둘러싼 건강산책로(1,2단지 연결 약 1.4km), 교통안전 교육놀이터와 친환경 테마 놀이터도 들어설 계획이다.
힐스테이트 평택 2차가 들어서는 세교지구는 근린공원 2곳, 어린이 공원 3곳, 소공원 1곳이 인접해 있다. 은실근린공원 및 모산골평화공원을 비롯해 세교지구에 조성되는 근린공원 2곳과 바로 근접해 있다. 쾌적한 주거 환경은 물론 이마트 지제역점, 법조타운, 평택시청, 평택세무서, 보건소 등 생활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단지 내에는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클럽하우스 및 날씨 상관 없이 운동이 가능한 휘트니스센터, G.X공간, 탁구장, 골프연습장, 남녀 사우나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통학버스 승, 하차 공간 키즈 스테이션도 따로 마련했다.
단지 가까운 곳에 KTX 지제역이 위치해 있다. 인근에 지하철 1호선 지제역, 평택역이 위치하고 있으며 올해 말에 평택~수서 간 SRT 지제역(가칭)이 개통되면,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20분대로 예상된다.
현재 ‘힐스테이트 평택 2차’는 1차계약금 5%, 중도금 60% 전액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입주는 2018년 4월말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