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드림, ‘위편한 조아휴’ 양배추환 선보여…

홍하현 / kk119119@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7-06 11:43: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홍하현 기자]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네이처드림이 ‘위편한 조아휴’ 양배추환을 선보이며, 제품이 함유한 영양 정보를 안내했다.

업체 측은 위장건강에 기여하는 양배추 효능 정보가 널리 퍼지면서, 현대인들의 고질병 위장병 완화를 위해 양배추 관련 제품을 선호하게 된 트렌드를 반영하여 건강환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위편한 조아휴’ 제품은 양배추즙 섭취가 어려웠던 기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환 형태로 구성됐다.

이 제품의 모든 성분은 국내산 재료만으로 만들어졌으며, 건강식품 전문 조아제약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관리되고 있다.

업체 측은 또한 65℃의 낮은 온도로 건조하는 ‘저온가공 시스템’을 통해 양배추의 영양 손실을 줄였다고 밝혔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양배추 특유의 맛과 냄새가 부담스러웠던 분들이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편안한 목넘김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양배추환을 개발했다. 위편한 조아휴는 환 형태로 제조되어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 때문에 영양이 불균형한 분들이 비린 맛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하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1일 1회~2회, 약 40~45환을 포함하는 양배추환 한 스푼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좋은 재료를 엄선해 몸에 좋은 건강한 제품을 생산한다’는 경영철학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맛있는 건강즙 시리즈, 조아휴 시리즈 이외에도 다이어트 신제품 스파클링 레몬디톡 및 깔라만시디톡을 새롭게 출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하현 홍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