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서정리역 도보2분 ‘꿈의도시 두드림2차’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선착순 분양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8-16 15:44: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 대도산업건설이 올해 초 ‘꿈의도시 두드림 1차’ 도시형생활주택을 마감한데 이어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 인근에 위치한 ‘꿈의도시 두드림 2차’를 분양 중이다.

‘꿈의 도시 두드림2차’는 상가 6개실과 오피스텔 20실, 도시형 생활주택 298실로 구성되는 도시형생활주택 및 오피스텔로 지하 4층~지상 18층 총 31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인근은 고덕삼성 산업단지(2018년 5월 예정), LG전자 진위 산단(2017년 준공 예정), 고덕국제신도시, 주한미군 기지이전(2018년 완료 예정)등 첨단 산업 클러스터가 형성돼있어 1~2인 가구의 수가 높다.

단지 1층에는 원스톱라이프가 가능한 스트리트형 상가가 위치하고, 2층은 업무와 주거가 가능한 복합공간으로 지어지며, 인근 삼성전자와 고덕신도시 직원, 평택대와 국제대 등의 학생 등 1~2인 가구가 거주하기 적합한 22㎡부터 56㎡까지 소형평형대로 원룸, 1.5룸, 투룸 등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다.

또한, 3층에는 12세대에 테라스를 도입해(일반형과 테라스형 선택가능) 여유 있는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4층부터 차별화된 공간구조를 선보인다. 여기에 1, 2층을 제외한 전 세대는 무상으로 발코니확장을 시공 받는다.

‘꿈의도시 두드림 2차’ 오피스텔은 한화 L&C를 비롯 건축자재와 가전명가인 기업이 파트너사로 참여해 호텔급 자재와 유명브랜드 가전의 풀옵션빌트인은 물론 소형평형에도 불구하고 특화설계로 아파트급의 탁트인 개방감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커뮤니티 시설, 보안시스템과 에너지 절감시스템으로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단지는 도보 2분 거리에 1호선 서정역이 있으며, 올해 말 개통예정인 KTX지제역(신평택)을 이용해 강남까지 21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인근 삼성전자산업단지(예정)까진 5분 거리로 셔틀버스와 도보로 출퇴근 할 수 있으며 45번국도와 1번 국도, 평택-제천고속도로 등으로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의 서정리역은 고덕국제신도시의 중심이 되는 중심상업지역으로 로데오거리를 비롯해 군청, 우체국, 경찰서, 금융기관,의 료시설 등 편의시설과 마트, ak플라자,극장 등 쇼핑 문화시설의이용이 용이하다.

‘꿈의도시 두드림 2차’의 모델하우스는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8년 6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