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와 f(x), 강타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한·중·일 합동 공연에 초청받았다.
22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25일 오후 7시 베이징 올림픽 주경기장인 나오차오 국가체육장에서 열리는 '삼국연예-중일한 풍운 음악 성전'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중 ...
가수 김장훈(48)이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28)과 함께 부른 ‘이별 참 나답다’를 내놓았다. 2008년 ‘소나기’ 이후 4년 만의 신곡이다.
하우스와 오케스트라가 섞인 경쾌한 노래다. 김장훈은 “이전의 내 음악에서 완벽하게 벗어나 음악적 변화를 꾀하고자 했다. 또 김희철과 친해서 함께하는 작업이 아니 ...
그룹 '투애니원(2NE1)'이 일본에서 상큼한 스타트를 끊었다.
21일 일본에서 발표된 2NE1의 현지 데뷔앨범 '놀자(NOLZA)'가 당일 오리콘 일간 앨범차트 4위를 차지했다.
일본 아이튠스에서는 종합 앨범차트 2위, 팝 앨범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달 한국에서 발표한 '돈트 크라이(Don& ...
MBC TV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로 스타덤에 오른 가수 임재범(48)이 19일 디지털 싱글 '날이 갈수록'을 발표했다.
'우리들의 일밤-바람에 실려' 촬영차 미국에 머물고 있는 임재범이 출국하기 전 녹음한 곡이다.
영화 '바보들의 행진'(1975) 삽입곡으로 가수 송
그룹 JYJ의 '겟 아웃'이 KT뮤직 음악포털 올레뮤직의 9월 셋째 주(11~17일) 소셜차트 정상에 올랐다. 방송활동 없이 SNS를 통해 네티즌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었다.
비욘세의 '리슨', 아일랜드 여성그룹 켈틱우먼의 '넬라 판타지아, 성시경의 '오 나의 여신님', 팝페라 가수 조시 그로반의
그룹 'SG워너비'가 전국 투어 콘서트 '2011 더 라스트'를 펼친다.
10월 8, 9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을 시작으로 15일 안동 체육관, 1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등 12개 도시를 돌며 공연할 계획이다.
SG워너비는 전국 투어 기념으로 15일 디지털 싱글 '사랑법'을 온라음 음악사
"두 번의 한국 공연은 모두 정말 굉장했다. 팬들은 나와 밴드만큼이나 공연의 일부였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파티 같았다."
20일 세 번째 내한공연을 펼치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미카(28)는 e-메일 인터뷰에서 "한국 팬들은 내가 부르는 전곡을 다 알고 있었고 모든 노랫말을 따라 불러줬다. 정말 대단했었다"
그룹 '2PM' 출신 박재범(23)이 자신이 출연한 한미합작 3D영화 '하이프 네이션' OST 삽입곡 '데몬(Demon)'을 5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마이클 잭슨(1958~2009)의 '데인저러스'를 만든 프로듀서 테디 라일리(44)가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다. 강한 비트가 인상적인
원조 얼짱 가수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80년대 아이콘으로 우리의 기억에 남아 있는 '기차와 소나무'의 가수 이규석이 돌아왔다.
7년의 공백을 깨고 6번째 앨범인 '생각이 난다'를 지난 7월말에 발표하고 서서히 인기몰이를 하며 지난 8월중 공중파와 케이블 음악전문채널에 나갈 뮤직 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
그룹 'JYJ'(김재중·박유천·김준수)가 유럽으로 진출한다.
5일 매니지먼트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JYJ는 10월29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팔라우 산 호르디 경기장, 11월6일 독일 베를린에서 공연한다.
팔라우 산 호르디 경기장은 푸에르토리코의 팝스타 리키 마틴(40)과 영국의 전설적인 하드록 ...
MBC TV '스타 오디션-위대한 탄생'의 톱3 셰인(19)이 한국 활동에 나선다.
셰인은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했다. '위대한 탄생'에서 셰인의 멘토로 활약한 가수 신승훈(43)이 다리를 놓아줬다.
소니뮤직에는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1958~2009), 미국 가수 켈리 클락
일본에서 한류스타로 통하는 그룹 '초신성'이 진가를 입증했다.
1일 매니지먼트사 마루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초신성이 1일 삿포로를 출발로 도쿄 등 일본 11개 도시에서 15회 공연하는 '초신성 라이브 투어 2011-메이크 잇'의 3만5000석이 매진됐다.
2008년부터 일본에서 활동한 초신성의 인기는 ...
엠넷 '슈퍼스타K 2' 우승자 허각(26)이 정식으로 가수 데뷔한다.
1일 매니지먼트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허각은 16일 첫번째 미니앨범 '퍼스트 스토리'를 발표한다.
에이큐브는 "허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앨범"이라며 "소속사를 정한
가수 성시경(32)이 3년 만에 새 앨범을 내놓는다.
1일 매니지먼트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성시경은 15일 7집 '처음'을 발표한다.
성시경은 작년 5월 전역 후 지난 5월 콘서트 등을 제외하고는 활동을 자제한 채 앨범을 준비해왔다. 싱어송라이터 윤상(43)과 김현철(42) 등이 참여했으며 ...
"연예인 카라만 부각… 뮤지션 카라는 없을것"충분한 준비 없는 컴백에 대한 우려 목소리도
올해 초 내분을 겪으며 온갖 구설에 올랐던 그룹 '카라'가 10개월 만에 국내 활동을 재개한다. 9월6일 3집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스텝'을 부른다.
가요계는 일단 카라의 성공을 점치고 있다. 한때 해체위
그룹 '포맨'(영재·김원주·신용재)이 데뷔 후 처음으로 댄스곡을 내놨다.
3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윤민수사단의 여름 스페셜 음반 '더 와이후 보이스(THE YWHO VOICE)' 마지막 노래인 '러브 투나잇'을 걸었다.
'러브 투나잇'은 빠른 비트의 댄스곡으로 래퍼 빅톤이 피처링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댄스뮤직페스티벌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GGK) 2011'이 10월8일 서울 상암동 난지 한강 공원에서 펼쳐진다.
30일 공연기획사 CJ E&M과 VU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국 일레트로닉 듀오 '그루브 아마다'<사진>와 독일 일렉트로닉 펑크 듀오 '디지털리즘'
팝페라 테너 임형주(25)가 뮤직비디오 감독이 됐다.
30일 매니지먼트사 디지엔콤에 따르면, 임형주는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스페셜 음반 '원스 모어'의 타이틀곡 '애모' 뮤직비디오를 공귀현 감독과 함께 연출했다.
최근 '제5회 시네마디지털서울(CINDI) 영화제'에서 '무비꼴라쥬
그룹 ‘카라’의 한승연(23)이 SBS TV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 OST에 참여했다.
홍보사 아이엠컴퍼니는 29일 “한승연이 ‘무사 백동수’ OST의 8번째 메인 테마곡인 ‘사랑 때문에’를 불렀다. ‘시티헌터’ OST에 참여한 박규리, 구하라에 이어 ‘카라’ 멤버로서 3번째 OST 도전”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