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유상무(31)와 개그우먼 김지민(27)이 결별했다.
유상무의 소속사에 따르면, 2007년 연인 관계를 공개한 이들은 약 4년간 만남을 이어오다가 지난 4월 헤어졌다.
KBS 개그맨 선후배 사이인 이들은 2007년 KBS 2TV '개그 콘서트'의 '연인' 코너에서 애인을 연기하다 실제 연인이 됐 ...
영화 '방자전'으로 스타덤에 오른 영화배우 겸 연극배우 송새벽(32)이 2년 만에 연극 무대로 돌아온다.
6일 극단 연우무대에 따르면, 송새벽은 11월4일 서울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에서 막을 올리는 '해무(海霧)'에 출연한다.
짙은 안개에 둘러싸인 바다를 떠도는 어선에 탑승한 뱃사람들의 희망과 좌절을 ...
KBS 2TV '추석특집 브아걸의 두근두근'이 12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여성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중국의 심장병 어린이 6명을 돕는 과정을 보여준다. 송하우이(6·宋浩儀), 장지아취(13·張佳琪), 왕순치(15·王順奇), 최홍빈(7·崔宏彬), 장밍루이(4·張銘銳), 리하오양(3·李昊陽) 등이 심장수술을 받 ...
유아인(25)이 학교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고등학교를 자퇴한 사실을 털어놓았다.
6일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완득이' 제작보고회에서 "학교를 그만둬서 고등학교 시절에 미련이 많다"고 고백했다.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풀 곳이 없다. 억눌린 스트레스가 결국 자퇴라는 극단적인 방향으로 나아간 것 같다
이승기가 추석 때 사윗감으로 데려왔으면 하는 배우 1위에 올랐다.
KBS 해피FM(106.1㎒)이 KBS 방송문화연구소와 1일부터 3일까지 성인남녀 3005명을 인터넷 설문조사한 결과다. '이번 추석에 딸이 사윗감으로 데려왔으면 하는 배우' 부문에서 1146표(19.1%)를 얻어 1위로 뽑혔다.
2위는 ...
탤런트 윤희석(36)이 11월12일 5세 연하와 삼성동 라마다서울 호텔에서 결혼한다.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교제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윤희석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6일 “최근 윤희석이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때 곁에서 큰 힘과 용기가 돼 준 사람이라고 들었다. ...
듀오 '동방신기'가 미국 뉴욕 패션쇼 무대에 오른다.
6일 매니지먼트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이달 중 뉴욕에서 열리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펠리페 올리비에라 바티스타(36)의 첫 번째 컬렉션에 초청받았다.
최근 라코스테와 프렌드십 계약을 한 동방신기가 이 ...
MC 탁재훈(43)과 김소원(38) 아나운서가 SBS TV ‘기적의 오디션’ 생방송을 이끈다.
김 아나운서는 SBS TV '8시 뉴스'를 진행하고 있다. 탁재훈은 영화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을 통해 스크린으로 복귀했다.
탁재훈은 "'기적의 오디션'은 일반인들에게 꿈을 향한
MC 강호동(41)이 탈세 사실을 인정했다.
강호동의 소속사는 5일 "걱정과 우려를 낳게 된 점에 대해 먼저 사과 드린다"면서 "강호동이 최근 국세청으로부터 세무조사를 받은 결과 수억원대의 추징금을 부과받았다"고 밝혔다.
"강호동은 5개월여의 기간 동안 변호사와 세무사를 통해 법적
탤런트 이주현(35)이 첫 아기를 안았다.
이주현의 부인 문선경(35)씨가 4일 오전 11시53분 서울 강남의 병원에서 자연분만으로 아들(3.24㎏)을 낳았다. 2006년 결혼 후 5년 만의 첫 아이다.
이주현은 한∙중 합작드라마 '진황의 사랑' 중국 제작발표회를 마치고 귀국하는 비행기에 ...
탈세로 수억원대 추징금을 내게 된 MC 강호동(41)이 '납세자의 날'에 명예 민원봉사실장으로 활동한 사실이 새삼 주목 받고 있다.
강호동은 2009년 3월4일 서울 강남세무서에서 열린 '43회 납세자의 날' 행사에서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돼 하루 동안 구민들의 민원을 받았다.
당
개그맨 권영찬이 방송과 사업,‘행복재테크’ 명강사로 종횡무진이다.
권영찬은 CEO들을 위한 스피치 유머 강의에서부터 시작해 기업의 사원들과 공기업들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재테크 강의와 대학생들이나 신입생들을 위한 ‘꿈을 가져라’등 다양한 강의를 펼치며 명강사로 자라 잡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권영찬 ...
개그맨 이병진(42)이 탤런트 민효린(25), 이병준(47), 우리(20) 등이 소속된 스타폭스와 전속계약을 했다.
스타폭스는 5일 "개그는 물론 연기와 진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병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1994년 KBS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병진은 최근 ...
국세청이 MC 강호동 씨에 대한 세무조사를 벌여 수십억원 대의 추징금을 부과한 것으로 전해졌다.
5일 노컷뉴스에 따르면 국세청은 지난 달 하순께 강 씨에 대한 세무조사를 마치고 수십억 원대의 추징금을 부과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국세청이 지난 5월 신고된 강 씨에 대한 종합소득세 신고 내역을 분석한 뒤 ...
그룹 '유키스'가 멤버들이 잇따른 부상을 입는 등 악재에 시달리고 있다.
4일 매니지먼트사 NH미디어에 따르면, 유키스 멤버일라이(20)는 전날 서울 강남의 연습실에서 지난 1일 발표한 2집 타이틀곡 '네버랜드'의 안무를 연습하던 중 무릎근육이 파열됐다.
NH미디어는 "병원에서 검사를 받은 결과
가수 인순이(본명 김인순·54)씨가 제9회 서울시 복지상 서울시장상을 받는다.
4일 서울시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 33년간 음악활동을 하면서 기부와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김씨는 공연 수익금으로 유방암 환자의 수술비를 대주고 물 부족 지역인 아프리카 잠비아에 ...
아시아를 무대로 활약 중인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28)이 입소했다.
1일 오후 1시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로 들어갔다.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몰려든 400여명의 팬들이 눈물로 배웅했다.
김희철은 "어른이 돼 돌아오겠다"며 "멀리까지 찾아온 팬들에게 감사한다"고 밝혔다.
탤런트 한지민(29)이 에이엠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소속사를 옮겼다.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1일 “한지민이 장동건, 현빈, 신민아, 김시후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면서 “드라마와 영화 등 좋은 작품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지민은 정우성(38 ...
탤런트 나문희가 '서울 드라마 어워즈(SDA) 2011'의 헤로인이 됐다.
31일 밤 서울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SDA 2011 시상식에서 MBC TV 단막극 '나야 할머니'로 여자연기자상을 따냈다.
대상은 21세기에 맞춘 '삼국지'인 중국 드라마 '스리 킹덤스'가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