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현빈으로 화제가 된 신인배우 김주영이‘차이나 블루'로 첫 스크린에 도전, 충무로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주영이 최근 개봉한 영화 ‘차이나 블루’에서 조선족이라는 이유로 겪는 차별 대우와 칭칭(정주연 분)을 두고 은혁(백성현 분)과 대립하는 길남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면서다.
영화 차이나블루는 ...
(주)네비스의 닭강정 전문브랜드 닭깡이 11월 우수 공연으로 '뽕짝뮤지컬 군수선거'를 선정, 오는 19일부터 문화공연 이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공연 관람권을 제공하는 것.
뽕짝 뮤지컬 군수선거는 삼도민이 모여사는 '우리군 사랑리'라는 조용했던 시골마을에서 벌어지는 군 ...
하나의 작품을 직접 집필하고 공연하기도 힘든 상황에서 무려 3개의 작품을 대학로 연극무대에 올린 연출가가 있어 화제다.
화제의 인물은 바로 올해 20년째 공연 연출가의 길을 걷고 있는 장도현 연출가이다.
현재 공연계의 메카로 불리는 서울 혜화동의 대학로에서 작가 겸 연출가로 활동을 하고 있는 장 연출가는 현 ...
㈜그린푸두존의 피자전문 브랜드 피자빅이 11월의 영화로 최수종 주연의‘철가방우수씨’를 선정, 오는 21일까지 고객들에게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들어갔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그린푸두존은 앞서 영화 고 김우수씨의 기부를 다룬 영화인 ‘철가방우수씨’ 영화촬영 현장을 찾아 스텝들과 배우들을 위해서 피 ...
최수종 주연의 ‘철가방 우수씨’영화가 14일 밤 8시부터 왕십리 CGV극장에서 VIP시사회를 연다.
이날 VIP시사회는 앞서 오후 4시 언론시사회에 이어 밤 7시 30분부터 철가방우수씨에 출연한 영화배우들의 포토타임이 있을 예정이다.
눈에 띄는 것은 철가방 우수씨의 주연을 맡은 최수종씨가 현재 KBS 드라 ...
SK건설은 최근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영화 ‘철가방 우수씨’ 시사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 종로구 피카디리 극장에서 개최한 이번 시사회는 조기행 SK건설 사장과 임직원, 희망메이커 후원 아동과 청소년 30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철가방 우수씨’ 감독을 맡은 윤학렬 감독과 철가방 우수 ...
(주)그린푸드존(대표 김환석)의 치킨 무한리필 전문점 브랜드 치맥스가 제49회 대종상영화제(10.30)를 후원한다.
대종상영화제의 일반심사는 지난 달 10일부터 27일까지 대종상영화제 시사실에서 진행됐으며 전문심사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치맥스는 이를 위해 대종상영화제 일반심사위원을 위해 닭 ...
개그맨 권영찬이 13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프라자호텔 루비홀에서 열리는 제49회 대종상영화제 공식 기자회견의 MC를 맡았다.
이날 기자회견은 제49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인기 배우 주상욱과 이요원의 홍보대사 위촉식과 함께 포토타임, 홍보대사로서의 두사람의 각오를 듣는다.
특히 지난 2월 출범한 ...
영화 ‘피에타’로 제69회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김기덕(52) 감독이 ‘퐁당퐁당’ 교차상영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 감독은 11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상을 탔는데도 영화를 상영하는 극장이 많지 않다. 한 관이라도 몇 회 정해 상영했으면 좋겠다. 적은 관에서 퐁당퐁당 상영하니 의미가 없다. ...
[귀국 앞서 e메일로 감사인사]
“특히 진심이 가득 담긴 감동적인 긴 편지를 보내주신 문재인님의 편지는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건강한 수평사회를 위해 같이 노력하시자는 말씀과 연말에 아리랑을 부르고 싶다는 말씀은 뭉클합니다.”
영화 ‘피에타’로 제69회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황금사자상을 ...
김기덕(52) 감독의 영화 ‘피에타’가 8일 8시(현지시간) 베니스 리도섬 호텔 엑셀시오르에서 열린 제69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폐막식에서 최우수작품상인 황금사자상을 받았다.
한국영화가 세계 3대 영화제인 프랑스의 칸느 국제영화제, 독일의 베를린 국제영화제, 이탈리아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것은 처음이 ...
국산영화가 8월 영화시장을 지배했다.
영화진흥위원회(위원장 김의석)의 ‘2012년 8월 한국영화산업 결산’에 따르면, 지난달 한국영화는 시장점유율 70.2%를 올렸다. 상반기 53.4%에서 크게 상승했다.
‘도둑들’이 한국영화 사상 6번째로 10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009년 ‘해운대’ 이후 3년 만이다 ...
영화 ‘26년’(감독 조근현)의 제작두레 참여인원이 1만명을 넘겼다.
영화제작두레는 대기업의 자본 없이는 영화를 만들기 어려운 제작풍토에서 관객들이 제작비를 모아 영화를 만드는 방식이다.
‘26년의 제작두레’는 6월25일 출발했다. 3일까지 1만128명이 참여해 4억1398만원을 약정했다.
제작두레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