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뮤직(위뮤즈), 부산 연제구 7월 버스킹 공연 참가자 모집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7-07 11: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주식회사 초코뮤직(위뮤즈) 2021년도 청년문화육성 지원사업 참가자 모집
음악 분야, 7월 16일 까지 접수 진행

 사진제공= 초코뮤직(위뮤즈)
뮤지션 매칭 시스템 기반 플랫폼 에이전시 서비스 스타트업 ㈜초코뮤직은 ‘2021 청년들의 설레는 꿈이 모이는 거리 청.설.모 프로젝트’에 참여할 청년예술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설모 프로젝트는 연제구(구청장 이성문)와 공동 주관하여 ‘2021년도 청년 거리예술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발된 사업이다. 

 

청설모 프로젝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 예술가(만 19세 이상 34세 미만)는 7월 3일~7월 16일 20시까지 위뮤즈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공연은 매달 문화가 있는 날, 연제구 온천천 시민공원 버스킹 공연장(교대역 4번출구 700m)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공연은 7월 28일(수)에 진행 예정이다. 

 

청설모 프로젝트는 부산에서 활동 가능한 청년 예술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버스킹과 관련된 음악이라면 장르와 상관없이 참가가 가능하다.

 

2021 청년들의 설레는 꿈이 모이는 거리, 청설모 프로젝트 참가자 선정은 프로필, 지원서류, 영상 링크 접수로 1차 심사를 진행한다. 

 

1차 심사를 통과한 팀을 대상으로, 2차 비대면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초코뮤직(위뮤즈)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또한 초코뮤직은 청설모 프로젝트 공연 관람 후기와 함께 SNS에 남기거나 공연 후기 설문지 작성 시, 한 건당 마스크 3개를 적립하는 코로나 극복 챌린지를 진행한다. 

 

적립된 마스크는 참여 예술가, 관람객의 이름으로 매달 공연 이후 연제구 내 복지시설에 기부할 예정이다.

 

청년들의 설레는 꿈이 모이는 거리, 청설모 프로젝트 청년 예술가 모집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초코뮤직(위뮤즈)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