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안산시 원나눔봉사회, 선부3동 어르신에 식사대접 및 재능기부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안산시 |
상록구 월피동에 위치한 비영리단체 안산시 원나눔봉사회는 지난해 10월 설립돼 관내 동을 순회하며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선부3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안산시 원나눔봉사회 자원봉사자 외에도 ▲코리아가수협회 서부지부 ▲안산맘스 ▲커트실무헤어전문학원(퀸미용실) ▲온누리병원 차량지원 ▲선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40여 명이 함께 참여해 각종 공연과 미용 봉사, 식사제공 등 다양한 형태로 어르신에 대한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달했다.
노철수 동명벽산블루밍경로당 회장은 “어르신 잔치를 마련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영채 안산시 원나눔봉사회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소박한 한 끼를 대접하고 즐거운 시간을 전달할 수 있어 보람된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관내 모든 동을 돌며 다양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승혁 선부3동장은 “행사를 위해 자발적으로 함께해주신 선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들을 포함한 참여자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폭염 속에서 어르신들이 건강을 잃지 않도록 동에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