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트3일이 이나연과 전속 모델로 이나연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딥트3일의 모델로 선정된 이나연은 환승연애2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으며 32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올리브영에서 첫 출시한 딥트3일 피치맛번 제품은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핑크 패키지로 출시 2일만에 올리브영 전체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4개국 특허 원료를 사용한 개별인정원료 제품이다.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이나연이 딥트3일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며 “앞으로 딥트3일의 모델인 이나연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인천시 계양구, 노인복지도시 정책 속속 결실](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13/p1160278567286598_304_h2.jpg)
![[로컬거버넌스] 부산시, 전국체육대회·장애인체육대회 폐막](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12/p1160278846346218_476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부천시, 노인 스마트 복지인프라 확충 박차](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11/p1160278735531867_691_h2.jpg)
![[로컬거버넌스]물길 따라 단풍·억새·가을꽃 풍경 만끽··· 도심서 즐기는 감성 힐링 나들이](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9/p1160271721170098_501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