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이코스는 스킨케어 브랜드 ‘트루아일랜드’와 색조·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호피걸’을 운영하며, 고객에게 기쁨을 주는 화장품을 지향하는 뷰티 전문 기업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두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방송 참여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그립(GRIP)’은 모바일 기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실시간 방송 중 상품 소개, 고객 소통, 결제가 한 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조이코스 역시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 질문 응답을 포함한 고객 소통과 함께, 방송 화면 내에서 간편한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트루아일랜드의 ‘히아루론산 알래스카 아쿠아 선크림’과 ‘알래스카 아쿠아 클렌징폼’, 호피걸의 ‘매직래쉬 아이래쉬 세럼’, ‘매직 스킨 프라이머’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이 판매된다. 이들 제품은 방송 시간 동안 최대 7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일부 품목은 라이브 전용 단독 최저가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호피걸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최저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실시간 방송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된다. 사은품은 ‘허니비 비타 콜라겐 워시 오프 마스크’와 ‘알래스카 아쿠아 빙하수 울트라 수분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조이코스 관계자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브랜드가 직접 제품의 특성과 사용법을 설명하며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라이브 방송의 강점을 살려 고객에게 더 실질적인 혜택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조이코스 쇼핑라이브는 그립(GRIP)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방송 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참여한 고객에게만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적용된다. 조이코스는 이번 방송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접점을 넓히고, 제품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