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산시 상록구 이동 참사랑봉사회는 지난 26일 관내 홀몸어르신 가정 101가구에 직접 준비한 송편과 불고기, 무생채를 전달했다/사진제공=안산시 |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이동 참사랑봉사회는 지난 26일 관내 홀몸어르신 가정 101가구에 직접 준비한 송편과 불고기, 무생채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회원들은 전날부터 준비한 식재료로 새벽부터 조리한 음식을 정성껏 포장해 이동 각 통장을 통해 직접 어르신 댁을 방문해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이번 먹거리 나눔 행사는 지난달에 이어 올해 세 번째 행사며, 이번 행사에도 관내 안산만나교회(김영길 목사)에서 조리를 위한 주방을 제공했다. 참사랑봉사회(이하 이참봉)는 2012년 설립된 이동에만 있는 비영리 봉사단체로, 꾸준히 관내 홀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많은 나눔과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빅정천 이참봉 회장은 “ 추석 명절을 맞아 작은 나눔이지만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정을 나누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 및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옥란 이동장은 “올해 추석맞이 행사에 함께 해주신 이참봉 회원 여러분과 후원자분들께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