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팬사인회는 5월 18일(일) 17시부터 충북 청주시 낙농농협 주성지점 뒤 건물에 위치한 한우88도매장 청주율량점에서 진행되며, 사인회 당일 매장 오픈 시간부터 매장 이용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30테이블 한정으로 100% 1등급 한우 등심을 1팩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우88도매장은 100% 1등급 한우로 구성된 꽃등심, 살치살, 갈비살 등 여러 부위의 소고기와 1등급 한돈 메뉴인 목살, 삼겹살, 항정살을 가성비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정육식당으로 가맹시작 2개월 만에 100호점 가맹 계약에 달성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주말, 사인회를 통해 한우88도매장 청주율량점에 방문해 주신 고객님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겨드릴 예정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전속 모델인 임우일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기획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인회 당일 청주율량점 매장 이용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100% 1등급 한우 꽃등심을 증정하여 한우88도매장의 차별화된 한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고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