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율하 더 에이치 필라테스, 개인 및 듀엣필라테스 프로그램 적용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7-06 10:49:3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김해에 위치한 필라테스 스튜디오 더 에이치 필라테스(THE H PILATES)가 개인필라테스 및 듀엣필라테스 전문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필라테스 수강을 원하는 이들의 접수를 받는다.

더 에이치 필라테스는 김해 율하동에서 필라테스 전문가 김혜정 대표가 오픈해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필라테스의 장점이 몸매관리는 물론 자세교정과도 같은 기본적인 건강관리의 시작이라는 점이 알려지면서 김해율하 내 수강희망자가 늘어남에 따라 1:1 개인수업과 2:1 듀엣수업을 준비하고 최적화된 진행 프로그램을 적용한 상태다.

기본적으로 필라테스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는 프라이빗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지향하고 있으며 성별이나 연령과 무관하게 필라테스를 배우기 원하는 모든 이를 대상으로 한다.

10회, 20회, 30회 단위로 등록이 가능하며 자세평가부터 동작평가 프리젠테이션으로 프로그램이 시작되고, 이후 평가와 분석을 통한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을 준비, 적용한다. 10회차마다 Before&After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해 변화되는 부분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이 프리젠테이션은 교육대상에 따라 필라테스 수강목적이 다른 만큼 자세교정, 근력증가, 체력향상, 통증완화, 다이어트 등의 목적을 처음부터 제대로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필라테스를 진행해 몸이 좋아지는 현상을 느끼면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된 부분이다.

김혜정 대표는” 많은 분들이 필라테스의 가치를 제대로 경험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고 필라테스를 통한 긍정적인 몸의 변화를 느끼실 수 있는 분들이 많길 바라는 마음에 김해율하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며 “이를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향후 필라테스 지도자과정도 개설하기 위해 준비 중으로써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실행을 하고자 시간을 가지고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