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유, 여드름 및 트러블케어용 ‘여드렌 세럼’ 9차 리오더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7-17 12:01: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여드름 화장품 전문브랜드 메디컬유는 여드름 및 트러블 케어를 위해 개발한 ‘여드렌 세럼’의 품절이 이어지며 현재 8차 완판까지 이뤄졌다고 밝혔다. 이에 9차 재생산 리오더에 들어간 상태다.

‘여드렌 세럼’은 누구나 고민을 겪어볼 정도로 가장 흔하게 발생되는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여드름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진 청주의 국내산 병풀추출물 시카와 서양송악을 사용하고 부스터 성분을 더함으로써 빠른 케어를 구현하기 위해 개발된 점이 특징이다.

메디컬유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현재까지 8차 재생산을 이어오며 지속적인 오더분량 소진이 이어졌고 완판이 이어진 만큼 누적 판매량 5만병을 돌파한 상태로써 금번 8차 완판까지 완료됐다. 누적 리뷰도 5천개가 넘게 달리며 메디컬유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된 상태다. 9차 리오더를 통해 품절 없는 공급을 빠르게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병풀 함유량이 90%에 달하며, 흡수율 높일 수 있도록 유효성분을 작게 만들어 진피층까지 침투하는 자체 개발 리포좀 공법이 사용됐다는 점도 눈에 띈다. 정제수 없이 원료 그대로 유효성분을 추출한 고농도 파우더 형태로 사용해 영양성분을 유지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메디컬유는 이 ‘여드렌 세럼’에 대한 효과 보장을 위해 구입, 사용 후 불만족 시 15일 이내 환불 반품제도를 적용 중이며, 현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선착순 300명에게 산양유 마스크팩 증정, 50% 할인 혜택도 적용 중이다. 2개, 3개 구매 시 각각의 추가할인과 무료배송 혜택까지 적용된다. 포토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판매량이 늘어남에 따라 현재는 1인당 3개까지 구입 가능토록 하고 있다.

메디컬유 관계자는 “여드렌 세럼은 여드름 및 트러블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으로써 높은 만족도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받아온 만큼 예상보다 빠른 일정으로 완판이 이어진 제품”이라며 “고객 성원에 힘입은 완판으로 감사드리며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리오더분 입고를 진행해 더 많은 분들이 여드름 고민을 떨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