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제이 주식회사의 의류 브랜드 플랫코드(Flatcode)가 FW룩 신상품 5종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며, 수익금 일부는 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신상품은 스마일 코드, 네온 베어, 스트릿 데이지 후드티 3종과 더 크리에이션, 슈퍼 시그니처 맨투맨 티셔츠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랫코드만의 톡톡 튀는 디자인과 유니크한 느낌이 돋보이며, 스트릿패션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새로 선보인 제품은 플랫코드만의 특별한 제작 방식을 더한 것도 장점이다. 100% 순면을 활용해 옷이 무거워지는 계절에 더 가볍게 입을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덤블워싱과 텐타가공 방식으로 제작해 탄탄한 내구성을 갖추도록 했다.
덤블워싱은 옷이 만들어지기 전, 원단에 열과 수분을 가하는 것을 말한다. 덤블워싱을 적용하면 원단에 열과 수분에 내성이 생겨 세탁 후 옷이 수축 되거나 변형 되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텐타가공은 150~200도의 고온으로 원단을 건조 시켜 원단의 장력을 물리적으로 조정하는 공정이다. 텐타가공을 적용하게 되면 뒤틀림과 수축률을 줄일 수 있어 세탁 후에도 오랜 사용이 가능하다.
오제이의 강영모 CBO는 “FW시즌에 맞춰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100% 면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며 “제작 과정에 플랫코드만의 세심한 디테일한 요소를 더해 제품 퀄리티를 높여 오랫동안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추운 겨울에는 옷이 두꺼워지면서 특색있는 옷을 입기 어렵다. 하지만 새롭게 선보인 5종 제품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의성 등을 고려해 제작한 만큼 젊은 감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