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 최초로 대형 전시장인 서울 학여울 SETEC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상금 또한 국내 동호인 대회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총 상금 2,260만원을 걸고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경쟁하게 된다.
대회 참가 신청은 10월 7일(월) 오후 2시부터 10월 20일(일)까지 2주간 스포넷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참가 모집 입원은 준자강(연령 제한 없음)을 포함해 20~40대(A~D조) 각 연령 / 등급별 8개팀, 총 208개 팀 416명 선착순 모집으로, 남자복식과 여자복식 경기로만 진행된다.
대회 참가비는 팀당 7만원으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의 대회 유니폼을 비롯해 스파이더 짐색,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 각종 음료 및 간식 등 총 15만원 상당의 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대회 유니폼은 대회 1주일 전 사전 발송되며, 경기 당일 반드시 착용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2024 스파이더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서울’은 예선 토너먼트를 통해 챔피언스리그(승자조) / 챌린지리그(패자조)로 나눠 각 리그 우승팀을 가리는 경기 방식으로 진행한다.
스파이더의 퍼포먼스와 젊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대회는 경기 중간 선수들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리커버리존과 대회 참가 인증을 남길 수 있는 스튜디오 부스, 스파이더 브랜드존, 스폰서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배드민턴 축제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스파이더는 이번 대회를 통해 스파이더만의 차별화된 스포츠 퍼포먼스와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자 하며,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배드민턴 의류 및 신발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스파이더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생활 체육인들이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만족도를 목표로, 배드민턴을 통해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라며, “향후 다양한 활동과 제품 출시로, 더 많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식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