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팝업은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 지하 1층 코스메월드 긴자 스테이지에서 6월 28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샹프리는 구매 금액대별 프로모션과 이벤트 참여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벤트를 준비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샹프리 매니저가 피부 고민에 맞춤형 스킨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대일 피부 상담을 진행한다. 수분, 탄력, 주름 등 12가지 항목을 수치로 분석해 피부 상태를 진단하는 피부 측정기를 이용하여 전문적인 피부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예약제로 운영된다.
샹프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대표 화장품으로 씨씨 프로그램 2종을 선보인다. 씨씨 프로그램에는 우스니아 복합물이 함유되어 피부결, 탄력, 윤기에 도움을 주는 씨씨 실키 에센스와 모공과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씨씨 클리어 핏 마스크가 있다.
특히 씨씨 클리어 핏 마스크는 함께 사용했을 때 흡수율을 높여 시너지 효과를 내는 리치 모이스트 모델링 마스크와의 조합을 추천했다. 스파의 노하우를 담은 샹프리의 모델링 마스크는 쿨링과 보습 효능을 가진 리치 모이스트 모델링 마스크와 피부 요철 관리에 도움을 주는 클리어 필 모델링 마스크, 2종이 있다.
샹프리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샹프리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오픈한 팝업 스토어라는 점에서 의미 깊다. 전통 있는 일본의 백화점인 긴자 미츠코시의 샹프리 팝업 샵을 통해 많은 일본 고객이 샹프리를 접하고 피부 고민에 대한 답을 찾아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