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고덕점, 1월 세해 첫 오픈세일 돌입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6-01-08 15:15:3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롯데하이마트 고덕점이 롯데하이마트 광(光)세일과 LG 엘라쇼, 삼성 삼세페가 동시에 진행되는 시기에 맞춰 1월 이사·입주·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가전과 모바일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 강동이케아 지하 1층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고덕점은 연초 이사·입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고려해 주요 대단지 입주 예정자와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구매 혜택과 상담 서비스를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 고덕점은 현재 잠실 래미안아이파크, 잠실 르엘, 청담 르엘, 방배 래미안 원페를라 등 주요 대단지의 입주 공식 지정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해당 단지 입주 예정 고객은 가전 구성 상담부터 구매 일정 조율까지 입주 일정에 맞춘 통합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삼성전자와 LG전자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한 이사·입주 가전 패키지가 운영된다. 냉장고, 세탁기, TV 등 필수가전 위주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 제휴카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3품목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가전 구매와 함께 이사 및 입주에 필요한 생활 연계 서비스 상담도 병행된다. 이사·입주 청소를 비롯해 에어컨 및 세탁기 클리닝, 무타공 TV 설치, 층간소음 매트 시공, 집수리, 보일러 클리닝, 수납장 및 방충망 시공 등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항목을 한 곳에서 안내한다.
 

모바일 부문에서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S25 시리즈와 갤럭시 Z 플립7, 갤럭시 Z 폴드7 등 최신 스마트폰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애플의 아이폰 17 시리즈와 아이폰 17 Pro 모델도 상담 품목에 포함됐다. 통신 3사 모델과 자급제 단말기 상담을 동시에 진행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로보락 로봇청소기와 정수기 단독 특가 모델이 운영되며, 시스템 에어컨 견적 상담, 다우닝가구 고덕점 단독 특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하이마트 고덕점 관계자는 “연초 이사·입주 시즌과 광세일이 맞물린 시기인 만큼 가전과 모바일, 생활 서비스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비교·상담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