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포색 x 글로니,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10-25 15:31: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sportsac)과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글로니(GLOWNY)가 만나 24 WINTER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발매한다. 이를 기념해 레스포색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는 공식 발매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LOVE ( ) SELF - Love IN me, love OUT of you’ 라는 캠페인 타이틀 아래 내면의 나와 외면의 나 모두를 사랑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글로니의 24 WINTER 시즌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레스포색 가방을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캠페인 컨셉을 토대로 내면과 외면의 진정한 나를 발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각각 내면과 외면을 상징하는 공간으로 연출하여 색다를 분위기로 꾸며졌으며, 곳곳에 있는 포토존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단독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콜라보레이션 자수 레이스가 들어간 한정판 스카프를 선착순 사은품으로 준비하였으며, 콜라보레이션 전제품 구매 시 콜라보레이션 스티커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는 25일부터 11월7일까지 운영하며 자세한 정보는 레스포색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총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레스포색의 가볍고 실용적인 베스트셀러 아이템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맞게 재해석되었다. 대표적으로 미니 보이저 백팩은 기존 에센셜 보이저 백팩을 재구성하여 레이스 디테일을 더해 페미닌하고 러블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키링 고리를 추가하여 디테일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 많았던 라인 중 하나인 미니 크레센트 호보백도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발매한다. 초승달 모양을 모티브로 한 쉐입에 레이스 포인트를 주어 귀엽고 사랑스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백은 앞면과 뒷면, 손잡이 전체에 레이스 포인트가 들어가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끈으로 가방, 파우치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두 스타일 모두 백팩과 마찬가지로 키링 고리가 있어 트렌디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스타일링 포인트 주기 좋은 슬림 월렛과 팟 케이스도 함께 출시한다. 레이스 스트랩 포인트로 단독으로 즐기거나 키링으로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컬러는 파스텔톤으로 부드러운 핑크, 퓨어함을 강조한 아이보리, 클래식한 블랙으로 총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발매는 레스포색 뉴욕, 일본, 한국에서 글로벌 발매로 진행한다. 한국은 지난 24일 프레스데이에 선공개 후 25일 레스포색 뉴욕과 함께 동시 발매한다. 일본은 오는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30일 공식 발매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