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10월 23일, 23FW 씨빅(CIVIC)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씨빅(CIVIC)은 ‘도심 속 겨울 라이프’를 뜻하는 네이밍으로, 도시에 최적화된 커버낫의 대표 다운 패딩 라인업이다. 트렌디한 숏 기장부터 따뜻한 롱 기장까지 높은 보온성과 편의성을 자랑해 매서운 한파에도 가볍고 따뜻하며 스타일리쉬함까지 갖출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이다.
씨빅 캠페인을 살펴보면, 커버낫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RDS 씨빅 숏 푸퍼’가 단연 돋보인다. 다채로운 8가지 컬러를 제안하며 다운의 필수 3요소(보온성, 벌키성, 회복성)를 모두 갖춰 ‘살아있는 섬유’라 불리는 DIVO 프리미엄 덕 다운이다. 더불어 논후드 버전과 후드 버전이 함께 기획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최상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RDS 씨빅 롱 다운 파카’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 |
▲ (상단 왼쪽부터) [1) RDS 씨빅 숏 푸퍼 / 2) RDS 립스탑 씨빅 숏 푸퍼 / 3) RDS 씨빅 롱 다운 파카 / 4) RDS 씨빅 글로시 숏 푸퍼] |
겨울 도심 속 남다른 스타일리쉬함을 담아낸 23FW 씨빅 메인 캠페인 에디토리얼은 커버낫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무신사 스토어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