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편안함도 스타일리시할 수 있다”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션, 동시에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NEED, A NAP”은 여행과 일상 사이의 균형을 완벽하게 잡아낸 독창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NEED, A NAP' 은 그 이름 그대로 '낮잠이 필요해'란 의미를 담고 있다. 힘든 일상 속에서 “짧은 꿀잠', '편안함', '휴식'을 모티브로 삼아 매일 반복되는 치열한 일상의 페이지에 쉼표를 찍는다 'Put a comma on your pages'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핵심 가치로 삼아,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로하고자 한다”라고 임현주 대표는 브랜드 론칭 의도를 밝혔다.
이번 론칭의 핵심 제품은 일상, 여행, 휴식에서 편안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티셔츠, 반바지, 셔츠, 모자, 가방 등의 컴포트 데일리/트래블 웨어 라인업으로 구성되었고, 앞으로도 브랜드 핵심가치에 부합하는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편안한 실용적인 라이프/트래블 스타일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NEED A NAP'은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의 유행 속에서도 적게 소유해도 충분한 삶을 실현할 수 있는, 내 옷장 속 어떤 아이템과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고품질 소재로 질리지 않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제품을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니드어냅 임현주 대표는 "이번 런칭을 시작으로 데일리 백팩, 여행용 배낭, 여행용 캐리어 등 다양한 제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종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