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종(AUMAISON)’, 스페이스42에서 첫 팝업스토어 오픈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7-07 16:11: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가치 중심의 소비 트렌드인 '스몰 럭셔리'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주얼리 브랜드 ‘어메종(AUMAISON)’이 브랜드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를 7월 9일부터 15일까지 주얼리의 성지로 불리는 종로구 스페이스42 쇼룸에서 선보인다.

‘어메종 & 어메종47'를 테마로 한 이번 팝업은, 클래식한 14K·18K 골드 디자인에 랩그로운(Lab-Grown)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소재를 더한 '어메종'과, 스톤 세팅의 화려함이 돋보이는 데일리 실버 라인 ‘어메종47’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어메종(AUMAISON)'은 금의 원소기호인 ‘AU’와 집을 뜻하는 프랑스어 ‘MAISON’의 합성어로, 골드로 디자인하는 주얼리 하우스를 의미하며, '어메종47'의 숫자 47은 실버의 원자번호로, 물질의 본질적 가치를 중요시하는 브랜드 철학이 반영돼 있다고 김혜인 어메종 대표는 밝혔다.
 

▲ (사진= 어메종 제공)

팝업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메종 제품은 품목별 5~15% 할인, 어메종47 제품은 품목별 20~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장 인증샷을 개인 소셜미디어에 어메종, 어메종47을 태그하여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진주 팔찌를 증정하고,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주얼리 전용 파우치를 추가로 제공한다.

김혜인 대표는 “지금까지는 주로 온라인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과 소통해 왔지만, 이번 팝업을 통해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고객을 만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특히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컬렉션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만큼, 고객이 실제로 착용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공용 공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선정된 서울 소재 주얼리 브랜드에 스페이스42 쇼룸공간을 제공해 운영되고 있다. 현재 하반기 참여 브랜드 모집도 진행중이니, 감각적인 주얼리 브랜드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 일정 및 하반기 쇼룸 지원사업 관련 정보는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공식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