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라 헤리티지의 품격 FP(필리포 피아나),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팝업스토어 오픈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0-30 08:58:1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5층 브릿지에서 10월 31일부터 11월 16일까지 팝업 스토어 운영
 
이탈리아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FP(필리포 피아나)가 지난 10월 1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10월 31일부터 11월 16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5층 브릿지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팝업스토어 역시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감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현장에는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그리고 구매 상위 고객에게는 나병관 프로의 1:1 골프 레슨과 태양의 서커스 ‘쿠자(KOOZA)’ 티켓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리워드가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롯데 잠실점 팝업스토어는 이전보다 더욱 풍성한 컬렉션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신세계 강남점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F/W 시즌 신상품과, 이탈리아 컬렉션 일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존 고객뿐 아니라 새로운 방문객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 현장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니트웨어와 프리미엄 팬츠, 기능성 톱 등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아이템은 물론, 더 높은 접근성을 제안하는 블루라인(Blue Line) 컬렉션까지 함께 전시된다. 절제된 실루엣, 고급 원단, 섬세한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들은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골프웨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FP의 전 컬렉션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상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깊이 있는 브랜드 세계관과 스타일을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FP는 이번 팝업을 통해 ‘소수를 위한 럭셔리’, 그리고 ‘럭셔리 퍼포먼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넓은 고객층과 공유하고, 한국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