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제이드인미 필라테스 플라잉은 싱잉볼 세션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이드인미 필라테스 플라잉을 운영 중인 한도경 대표는 “좋은 운동으로 몸을 건강하게 돌려놓아도 마음이 힘들면 몸을 돌보고싶은 마음이 사라지며 다시 틀어지는 경우가 있다. 삶을 살아가며 운동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음을 케어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 몸과 마음 모두 스스로 케어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도와드리는 것이 제이드인미의 목표이다”라고 이야기하며 "이를 위해 재활필라테스 뿐 아니라 진동의 주파수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자기사랑 싱잉볼’, ’마음코칭’ 프로그램을 새로이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한 대표는 “나와 제이드인미의 모든 선생님들은 끊임없이 공부하여 회원분들께 건강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올바른 건강 정보를 주어 웰빙 문화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드인미 필라테스 플라잉은 경기도 김포에 위치해 있으며, 싱잉볼 세션을 포함하여 필라테스, 플라잉 요가 등 회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내 몸에 맞는 운동, 건강한 마음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