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멜’ 선크림 및 선세럼, 올리브영 입점 확대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8-23 08: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바른플랜의 비건뷰티 브랜드 ‘하멜(hamel)’의 비건 선크림 및 선세럼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금번 두 제품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자외선으로 선크림, 선세럼의 선케어 제품 수요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

입점된 ‘하멜 비건 릴리프 워터 에센스 선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수분감 넘치는 에센스 제형의 무향, 무색소로 고안된 제품으로, SPF 50+ PA++++의 국내 최대 선지수 제품이면서 동시에 피부진정과 자외선 차단, 민감성 저자극 케어를 동시에 가능하게 개발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하멜 비건 아쿠아 글로우 선세럼’은 물광 보습력의 핑크세럼 제형으로써 이 역시 무향 무색소 제품이다. 주름개선과 미백,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인 만큼 선케어와 스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름철 필수템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선크림 제품과 같이 SPF 50+ PA++++로 개발됐다.

선크림과 선세럼 모두 자외선 차단 효과는 약 15시간 유지되며 까다로운 프랑스 비건 인증도 획득했으며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하는 독일 더마 테스트도 완료했다.

㈜바른플랜은 금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정가대비 40%의 할인을 적용하여 비용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여기에 리뷰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뷰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목)까지 구매한 고객이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선크림, 선세럼 각각 선착순 300명까지 올리브영 5천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하멜의 선크림과 선세럼은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로 등극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아서 조금이라도 더 많은 분들이 여름철 피부보호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도록 올리브영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며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