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부산서북로타리클럽은 지난 4월 15일(화) 오후 3시 춘천 소재의 애민보육원을 비롯한 지역 아동센터에 ㈜외식전문기업JK의 후원으로 꾸브라꼬숯불치킨을 전달했다. 이날 치킨전달은 애민보육원 및 늘기쁜지역아동센터, 반석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총 3개 기관 109명의 아동에게 따뜻한 치킨 한 끼를 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애민보육원에는 미취학 아동 12명을 포함해 초·중·고교생과 대학생 등 총 44명이 생활 중이며, 전달식은 이곳에서 직접 진행됐다. 늘기쁜지역아동센터의 초등학생 33명과 반석지역아동센터의 아동 32명에게는 굿네이버스 직원들이 별도로 치킨을 전달할 예정이다.
부산서북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의 아동들이 맛있는 치킨을 나누며 따뜻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한다. ㈜외식전문기업JK의 전민호, 김태훈 대표는 국제로타리3661지구 부산서북로타리클럽 회원으로도 함께 하고 있기도 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외식전문기업JK 김태훈 대표이사는 “단순한 한 끼를 넘어 마음을 전하고, 기억에 남을 순간을 만들어준 ‘치킨 DREAM DAY’는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라며 “미래의 주역이 될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