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홈케어 뷰티브랜드 셀로라바이(CELORA.BY)가 ‘셀로라바이 모공 특화 패키지’가 추석 프로모션 패키지 판매기간 동안 초도물량 패키지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셀로라바이 모공 특화 패키지는 셀로라바이 자사몰의 소비자 리뷰 2천 개를 돌파하며 3차 완판한 베스트셀러 기프트 박스로, △포텐션 펜타샷 1EA △펜타샷 파우치 1EA △모공리무버 포텐션 세럼 1EA △기프트박스 1EA 으로 구성됐다.
모공 특화 패키지의 메인 상품인 셀로라바이 포텐션 펜타샷과 모공리무버 포텐션 세럼은 지친 피부를 케어하고, 가을 환절기 피부 관리에 대비하기 좋은 모공 홈케어 듀오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청담 피부과와 에스테틱 전용 디바이스와 모공세럼으로 알려졌다
.
포텐션 펜타샷은 미국 SCI급 학술지에 표지 논문으로 선정된 ‘아크포레이션’과 셀로라바이 독자적 기술 ‘포텐션’을 결합한 딸기 모공 특화 뷰티 디바이스다. 미세 전류 니들로 생성된 모공 흡수 통로의 자생존으로 근본적인 모공 축소 및 다양한 피부 개선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모공리무버 포텐션 세럼은 에스테틱 전문 모공 관리 케어 시 사용하는 최고등급의 세럼을 일컫는 ‘모공리무버’ 제품으로 스킨케어의 유효성분 초흡수에 도움을 주는 고효능 시카엑소좀을 함유했다. 이외에도 모공 개선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 안티세범P, 프리바이옴 등 유효성분으로 설계됐다.
셀로라바이 관계자는 “추석 시즌을 맞아 부모님의 피부건강을 위해 집에서도 전문 피부 관리를 경험할 수 있는 부모님 선물 혹은 ‘내돈내산’ 선물로 많은 고객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다”며 “특히 펜타샷은 2차 완판, 모공리무버 세럼의 3차 완판 달성에 이어 패키지 세트까지 3차 완판되는 메가 히트를 달성해 괄목할만 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모공 특화 패키지는 명절 선물뿐만 아니라 결혼 선물, 이사하는 지인 선물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향후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도 셀로라바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