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직원 대상 ‘제로’ 캠페인 눈길

민장홍 기자 / / 기사승인 : 2010-10-14 17:4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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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건설은 ‘아무 의미 없던’ O(zero)가 다양한 긍정적인 의미로 등장하는 포스터와 이로 인한 일상에서의 작은 변화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푸르지오의 새TV-CM과 함께 시작된 ‘2010 Start Zero Life’ 캠페인의 일환인 것.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주택상품전략인 ‘그린 프리미엄’에서부터, 에너지소비율이 0%가 되는 제로에너지 하우스 ‘제너하임’, 그리고 지난 달 론칭한 푸르지오 TV-CM까지 ‘O’의 의미를, 일상에서 의미있는 가치를 창출하는 ‘O’로 재해석하며, 새로운 주거철학을 제시하고 있다.

푸르지오는 지난 달, ‘Start Zero Life’를 테마로 하는 새로운 TV-CM 시리즈를 론칭했다. 이번 TV-CM에서는 핵심 키워드인 ZERO가 단순한 ‘無’가 아닌 새로운 다양한 가치를 가진 개념으로 확장하여 해석된다.

‘푸르지오는 에너지 ZERO를 통해 에너지 부담을 ZERO로 만들고 있다’와 같은 1차적인 개념 외에도 ‘푸르지오는 GREEN을 통해 사람들의 스트레스를 ZERO로 만들고 있다’, ‘푸르지오는 GREEN을 통해 가족간의 벽을 ZERO로 만들고 있다’ 등의 새로운 가치로 ZERO를 업그레이드하였다.

또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것 뿐만 아니라 대우건설 사내 직원들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스트레스 Zero‘, ‘일회용품 Zero’ 등 공감되는 짧막한 메시지가 담긴 포스터를 활용하여 일상 속에서 ‘Zero life’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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