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이영란 기자] 국민의당이 3일 김상곤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후보자, 송영무 국방부 장관 후보자, 조대엽 고용노동부 장관 후보자 3인에 대한 부적격 판정을 재확인했던 기존의 입장을 바꿔 김상곤 후보자에 대해서만 청문보고서를 채택한다는 방침이어서 주목된다.
최명길 원내 대변인은 이날 의원총회를 통해 당초 ...
[시민일보=이영란 기자] ‘문준용 특혜의혹 제보조작' 사건에 휘말려있는 국민의당이 4주 연속 최저치를 경신하면서 ‘안방’ 격인 호남에서조차 자유한국당에 밀리는 것으로 조사됐다.
3일 공개된 리얼미터의 6월 4주차 정기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민의당 지지율은 5.1%로 전주 대비 1 ...
김관영 “당과 무관...이유미 단독범행 잠정결론”
우원식 “자체조사 결과를 국민이 납득 하겠느냐”
[시민일보=이영란 기자] 국민의당이 3일 '문준용씨 특혜채용 의혹' 제보조작 사건에 대한 자체조사 결과, 당원 이유미씨의 단독범행이라고 잠정 결론을 내렸으나 파문은 날로 확산 ...
[시민일보=전용혁 기자] 국민의당 제보조작 사건이 정치권을 흔들고 있는 가운데 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이 “안철수를 국민의당에서 떼어 낼 수 있는 시기가 온 것”이라고 말했다.
정 전 의원은 30일 오전 CBS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지금 국민의당이 어렵고 내년 지방선거를 ...
문병호-황주홍 부실검증 책임 물어야
박완주 1호영입-제자 연루의혹, 安 입장 밝혀야
정병국 취업특혜의혹 덮어지면 안 돼...특검 필요
[시민일보=이영란 기자]국민의당 당원이 연루된 문준용 특혜 의혹 제보조작' 사건이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부실검증'을 질타하는 당내 목소리가 잇따르는 양상이다.
황주 ...
“큰 폭의 세법 개정 없이도 올해 내년 세수 조달 가능”
[시민일보=전용혁 기자]문재인 정부의 인수위원회격인 국정기획자문위원회의 김진표 위원장이 29일 “꼭 필요한 최소한의 세법 개정으로 올해 마무리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이날 오전 KBS <안녕하십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