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한가인(29)이 '건축학 개론'으로 7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다. 2004년 '말죽거리 잔혹사' 이후 두 번째 영화다.
'건축한 개론'은 대학교를 배경으로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리는 멜로물이다. 남자 주인공으로는 엄태웅(37)이 캐스팅됐다.
'불신지옥'의 이용주 감독이 연출하며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와 걸그룹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이 절친 인증샷을 공개하면서 화제다.
박수진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도울 거 없냐며 친구들이랑 같이 우리 사무실에 출동한 유노윤호 의리 하나는 정말 최고"라는 글과 절친 인증샷을 올렸다.
이 인증샷은 박수진과 유노윤호가 절친을 인증하듯 다정한 포즈를 취 ...
네티즌들 사이에 인터넷 상 연예계 '최강동안' 순위가 등장하면서 화제다.
이는 포털사이트 '다음 텔존'에 최근 '연예계 최강동안 베스트5'라는 게시물이 올라오면서다.
이 게시물은 연예계 '최강동안' 순위 리스트에 임수정, 카라 한승연, 메이비, 최강희 등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탤런트 오지호(35)가 11월12일 일본 요코하마 예술극장에서 세번째 팬미팅을 연다.
소속사 헤븐리스타는 “토크쇼와 함께 신성우의 리메이크곡 ‘서시’를 부르며 숨겨둔 노래실력을 과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08년 일본 팬클럽 ‘지오니즘’(ZIOnism)을 만든 오지호는 드라마 ‘환상의 커플’, ‘칼잡이 ...
가수 김범수(32), 양파(32)가 SBS TV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OST를 노래한다.
제작사 싸이더스 HQ는 “MBC TV ‘나는 가수다’의 명예졸업생 김범수를 필두로 발라드 여왕 양파가 OST를 불렀다. 또 선우, 아이 등 실력파 가수들의 대거 참여했다”고 밝혔다.
‘뿌리깊은 나무’는 조선 제4대 ...
리포터 민송아(25)가 연상의 사업가와 부부의 연을 맺는다.
14일 오후 6시30분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 이모씨는 건설업을 하고 있다. 지난 3월 아는 사람의 소개로 만나 교제해왔다.
민송아는 "예비신랑은 이해심이 많고 따뜻한 사람"이라면서 "결혼 후에도 ...
개그맨 최형만이 오는 11월 25일 7살 연하의 미모의 여성과 결혼한다.
최형만은 25일 백주년기념교회에서 저녁 6시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아이다모 홈페이지를 통해 11일 공개했다.
결혼식 진행은 개그맨 권영찬이 대표를 맡고 있는 알앤디클럽에서 진행을 맡으며 비공개로 진행된다.
최형만은 지난 8월에 ...
앞으로도 고등학생은 사회고발 영화 '도가니'를 합법적으로 볼 수 없게 됐다.
영상물등급위원회(위원장 박선이) 관계자는 11일 오전 "지난 7일 15세 관람가 등급 예비심사를 거친 '도가니 확장판'이 10일 오후 최종심사를 받았지만 15세 관람가 등급을 받는데 실패했다"고 확인했다.
&quo
뻔질나게 TV에 나오건만, 싫다는 시청자들은 거의 없다.
출연작과 출연작 사이가 짧은 탤런트 박민영(25), 지창욱(24), 문채원(25)이 작품마다 다른 캐릭터를 선보이며 카멜레온, 팔색조라는 상투어를 실감케 만들고 있다.
박민영은 지난 해 11월 초 막을 내린 '성균관 스캔들'에 이어 12월 초 영화 ...
영화배우 공효진과 차승원이 부산국제영화제에 영화권 1000장을 기부했다.
11일 부산국제영화제(BIFF)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올해의 시네마엔젤로 선정된 영화배우 공효진과 차승원이 지난 3일 영화제 측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을 통해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1000명의 문화소외 ...
개그맨 최형만(44)이 11월25일 7세 연하 여성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백주년기념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최형만의 예식을 진행하는 알앤디클럽 권영찬(42·개그맨) 대표는 “최형만 선배가 재혼이 아니라 초혼임을 꼭 알려달라고 부탁했다. 결혼이 늦은 만큼 신부를 위해 웨딩촬영과 결혼식 때 입을 맞춤형 수제 명 ...
탤런트 최정윤(34)이 사업가 윤모(30)씨와 결혼한다.
소속사는 10일 "최정윤이 네 살 연하의 사업가와 12월 안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밝혔다.
최정윤은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며 "서로 아끼고 이해하며 사랑을 베풀면서 살아갈 것을 감히 약속한다. 행복한
유럽이 그룹 'JYJ'(김재중·박유천·김준수)를 주목하고 있다.
10일 매니지먼트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JYJ가 29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포블레 에스파뇰'에서 펼치는 단독 콘서트 티켓 5000장 중 80%가 3일 만에 판매됐다. 또 11월6일 독일 베를린 공연 예매 사이트는 오픈 즉시 접속자 폭주로 ...
할리우드 스타 데미 무어(49)가 배우 겸 모델 애슈턴 커처(33)와 이혼한다.
10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무어는 최근 이혼을 결심하고 변호사와 재산분배 등 이혼절차를 상담했다. 무어는 약 9700만 파운드(약 1775억원)의 재산을 가지고 있다.
무어의 측근은 "무어는 커처가 바람 ...
'미스 사이공', '오페라의 유령', '레 미제라블'과 함께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로 손꼽히는 뮤지컬 '캣츠'의 매력은 무엇보다 배우다. '오페라의 유령'의 작곡가 앤드루 로이드 웨버(63)의 음악도 빼놓을 수 없으나 배우들의 힘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작품이다.
특히, 약 2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1958~2009)에게 약물을 과다 투여,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로 기소된 주치의 콘래드 머레이(58)의 경찰 진술 내용이 공개됐다.
7일(현지시간) 잭슨 사망의 책임을 가리는 공판이 열린 미국 로스앤젤레스 법원에서는 2009년 6월27일 경찰 조사를 받은 머레이의 진술 녹음 테이프가 ...
일명 '브란젤리나 커플'로 불리는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48)와 앤절리나 졸리(36) 부부가 소말리아 여성과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34만 달러(4억 원 상당)를 기부했다.
소말리아 구호단체는 피트 부부가 전란에 시달리고 있는 수도 모가디슈의 여성과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한 기금 34만 달러를 기부했다고 8일 ...
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비틀스' 출신 폴 매카트니(69)가 세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인디펜던스 등 영국 미디어에 따르면, 매카트니는 9일(현지시간) 런던 올드 매럴러번 타운홀에서 미국의 운송회사 상속녀인 낸시 셰벨(51)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결혼식에는 매카트니의 지인 등 약 30명만 참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