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 신세계 강남점에서 책가방 팝업스토어 선보여

이대우 기자 / nic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12-01 11:41: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 제공: 블루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유아동 브랜드 블루독과 알로봇이 22SS 책가방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블루독 22SS 책가방 팝업스토어 <스쿨빽마켓>은 신학기 준비를 위한 마켓을 컨셉으로, 아이와 함께 직접 매장에서 블루독 책가방과 알로봇 책가방을 경험하고, 흥미로운 체험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책가방 팝업스토어는 3일(금)부터 16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부터 시작된다. 이어 12월 10일(금)부터 1월 6일(목)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12월 10일(금)부터 12월 31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12월 17일(금)부터 2월 6일(일)까지 AK PLAZA 원주점, 12월 27일(월)부터 1월 13일(목)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책가방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월에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목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블루독과 알로봇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뽑기 기계를 체험할 수 있으며 할인쿠폰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신학기 준비물 체크리스트와 함께 ‘스쿨빽마켓’이라는 컨셉으로 아이가 신학기 준비 아이템을 쇼핑하듯 골라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재미있는 스티커를 증정하며,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 한해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블루독의 22SS 책가방은 ‘BLUEDOG IS BACK, BLUEDOG IS BAG’이라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선보이며, BB시그니쳐버클책가방, 레지멘탈 책가방, BB라이트책가방, 로고블럭책가방, 우주패턴책가방, 블링책가방 총 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백화점 매장과 THE SYMALL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블루독은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블루독베이비,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도 함께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의 꿈을 지켜주기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하는 브랜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