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스초이스, '에버비타민 이너부스터샷' 4월 올영픽(Pick) 선정 및 프로모션 진행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4-01 13:50: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줄리스초이스의 에버비타민 이너부스터샷이 올리브영의 4월 올영픽(Pick)으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줄리스초이스는 4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 진행에 나선다.

 

특히 4월 11일과 28일에는 스페셜 오특(오늘의 특가)까지 추가되어 30%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 파악을 토대로 이달의 브랜드를 선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에버비타민 이너부스터샷은 국내 최초 히알루론산 액상과 고함량 멀티 비타민으로 이중 제형으로 이너뷰티와 활력충전이 동시에 가능한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촉촉한 피부를 위해 실제로 피부 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 유래 히알루론산 12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 B군 7종 등 풍부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풍성한 에너지를 위해 비오틴도 2000% 함유돼 있다. 또한 여성에게 필요한 다양한 비타민 A, C, D, E, K와 미네랄을 100% 배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정제 2정과 액상이 함께 구성돼 어디서든 물 없이 하루 한 병으로 간단하게 활력을 섭취할 수 있어 휴대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췄다. 특유의 파인애플 맛으로 비타민 냄새 없이 상큼하게 즐길 수 있어 20대부터 30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줄리스초이스 관계자는 "에버비타민 이너부스터샷은 피부 건강과 체력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다"며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 기간을 활용해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여성들의 피부 자신감을 위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줄리스초이스는 건강함으로부터 발현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헬스&뷰티케어 브랜드로 쉽고 편하게, 더 즐겁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한 전문성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